매일유업 셀렉스, '근자감 챌린지'..허웅·허훈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가 다음달 7일까지 '근육자신감 챌린지'(근자감 챌린지)를 진행한다.
스포츠 스타가 인스타그램 릴스에 미션 영상을 올리면 매일유업이 셀렉스 스포츠를 후원한다.
매일유업 인스타그램에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챌린지 미션 영상을 올리면 선착순 500명에게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스틱 1팩을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가 다음달 7일까지 '근육자신감 챌린지'(근자감 챌린지)를 진행한다. 스포츠 스타가 인스타그램 릴스에 미션 영상을 올리면 매일유업이 셀렉스 스포츠를 후원한다. 챌린지에 동참한 선수는 매일유업으로부터 5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 받고, 원하는 유소년 선수단 또는 단체에 전달할 수 있다.
농구, 골프, 배구, 축구, 야구 등 다양한 종목 선수들이 참여 의사를 밝혔다. 지난 6일과 11일에는 농구선수 허웅, 허훈이 SNS에 챌린지 영상을 올렸다. 배구선수 한유미, 김요한, 축구선수 조현우도 참여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인스타그램에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챌린지 미션 영상을 올리면 선착순 500명에게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스틱 1팩을 선물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케플러, 핑계 대지 않고 '동서남북 한계' 두지 않는 新세계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