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대용량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서식품은 구수하고 담백한 맛의 핫 시리얼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350g'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조소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식으로 핫 시리얼을 자주 찾는 분들을 위해 대규격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든든한 한끼를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리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서식품은 구수하고 담백한 맛의 핫 시리얼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350g'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파우치 형태의 소포장 제품보다 용량을 늘린 백(bag) 타입의 대규격 제품이다. 제품 입구에 지퍼가 달린 센서리 지퍼백을 적용하여 손쉽게 밀봉이 가능해 오래도록 제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우유나 두유, 물과 함께 따뜻하게 즐기는 핫 시리얼은 최근 가정간편식(HMR)의 급성장과 함께 주목받기 시작했다. 닐슨 자료 기준 2019년 29억원 규모였던 국내 핫 시리얼 시장은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고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2020년 기준 38억원으로 30% 가량 성장했다.
조소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식으로 핫 시리얼을 자주 찾는 분들을 위해 대규격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든든한 한끼를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리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30년까지 510조 민간투자"…세계 최고 반도체 강국 키운다
- 美, 'AI 관련법' 151건 발의…韓, 4건에 그쳐
- [단독]공정위, 암호화폐거래소 현장조사...시스템 핑계·책임 전가 점검
- "中 탐사로버 이번주 화성 착륙"...'우주 패권' 잡을까
- 스크린골프 예약? 김캐디로 해...쉽고 편하니까!
- [이번 주 필드룩 추천]간절기 애매한 날씨, 프로들은 이렇게 입는다!
- 정관, '고체 전해질' 개발 착수…배터리 업계 관심 집중
- [상장기업분석] KT, 5G·디지털플랫폼 사업 안정적 성장 기대
- 바다 위의 유전 '부유식 해상풍력' 시장 커진다
- "제2 이루다 사태 막자"…'AI 신뢰성' 검증기술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