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지현우·이세희 KBS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 캐스팅

문지연 2021. 5. 14. 09: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현우와 이세희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주연배우로 캐스팅을 확정, 주말 밤 안방극장을 휘어잡을 전망이다.

지현우와 이세희의 만남과 이들이 보여줄 색다른 케미스트리로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오케이 광자매' 후속으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지현우와 이세희가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주연배우로 캐스팅을 확정, 주말 밤 안방극장을 휘어잡을 전망이다.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김사경 극본, 신창석 연출)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는다.

배우 지현우와 이세희가 각각 주인공 이영국과 박단단 역으로 출연을 확정해, 이들이 보여줄 연기 호흡은 어떨지 기대가 증폭된다. 또한 '신사와 아가씨'는 주인공뿐만 아니라 여러 인물을 통해 사랑, 가족애 그리고 인생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놓는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현우는 세 아이의 아빠이자 아내와의 사별로 상실감에 빠진 '이영국'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이영국은 입주가정교사로 들어온 박단단에게 어느샌가 빠져드는 인물이다. '도둑놈, 도둑님', '슬플 때 사랑한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꾸준한 활약을 펼쳐온 '독보적 로코킹' 지현우가 '신사와 아가씨'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낼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예 이세희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밝고 당찬 성격을 지닌 '박단단'을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낼 예정이다. 드라마 '키스요괴', '연예혁명', '라이브 온' 등을 통해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몰입과 공감을 불러일으킨 이세희는 입주가정교사로 들어간 이영국네에서 파란만장한 일을 겪는 박단단으로 분해, 팔색조 같은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낼 전망이다.

한편 '신사와 아가씨'는 시청률 50%에 육박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나뿐인 내편'의 김사경 작가와 '비밀의 남자', '끝까지 사랑' 등의 연출을 맡았던 '시청률 제조기' 신창석 PD의 필승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현우와 이세희의 만남과 이들이 보여줄 색다른 케미스트리로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오케이 광자매' 후속으로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고반발' 골프 풀세트 72%할인 10세트 한정판매!
유명 배우와 이혼 후 실종된 섹시 모델, 노숙자로 발견 ‘충격’
'생활고 탈출' 슬리피, 수억 원대 롤스로이스 줘도 안 바꿀 애마 자랑
김민경 “7만원에 서울 상경, 생리대 살 돈도 없었다”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고은아, 집 불시 습격한 미르에 격노 “남자랑 있었으면 어쩔 뻔 했어”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 1위!' 만족도 100%~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