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블리처스 출격, 타이틀곡 'Breathe Again(브리드 어게인)' 무대 첫 공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5. 13. 17: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돌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음악 방송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는 13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의 타이틀곡 ‘Breathe Again(브리드 어게인)’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12일 ‘CHECK-IN’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블리처스는 한국과 일본에서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해 국내외 많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무대를 선공개했고,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완벽한 퍼포먼스 등을 보여주며 눈도장을 찍었다.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블리처스는 첫 음악 방송 출연인 만큼 한층 더 파워풀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민다. 같은 공간에서 마음껏 숨 쉬며 실컷 뛰노는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모든 사람의 염원을 담은 ‘Breathe Again’을 통해 블리처스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당찬 포부로 첫 여행을 시작한 블리처스는 이제 본격적인 비상만 앞두고 있다.

앞으로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글로벌 영상통화 팬 사인회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며 ‘본섹돌(평소에는 친근한 아이돌, 본업을 할 때는 섹시한 아이돌)’로 점차 비상할 계획이다.

블리처스가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13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