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마케팅 이어갑니다" 렉서스, RX 450hL 홍보대사로 프로골퍼 4명 선정

박찬규 기자 2021. 5. 13. 17: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렉서스코리아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안지현(22, 메디힐), 허다빈(23, 삼일제약), 현세린(20, 대방건설)과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박상현(38, 와이지스포츠) 4명의 프로골퍼를 렉서스 RX 450hL의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렉서스는 이번에 선정된 4명의 홍보대사에게 앞으로 1년 동안 대회 및 훈련에 이용할 수 있도록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SUV RX 450hL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렉서스코리아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안지현(22, 메디힐), 허다빈(23, 삼일제약), 현세린(20, 대방건설)과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박상현(38, 와이지스포츠) 4명의 프로골퍼를 렉서스 RX 450hL의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안지현(22, 메디힐), 허다빈(23, 삼일제약), 현세린(20, 대방건설)과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박상현(38, 와이지스포츠) 4명의 프로골퍼를 렉서스 RX 450hL의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렉서스는 이번에 선정된 4명의 홍보대사에게 앞으로 1년 동안 대회 및 훈련에 이용할 수 있도록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SUV RX 450hL을 제공한다. 홍보대사는 렉서스코리아의 고객 대상 이벤트 참가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하게 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KLPGA와 KPGA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선수들과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여유롭고 편안한 렉서스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모델 RX 450hL과 함께 늘 최상의 컨디션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X 450hL은 렉서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3열 모델로 렉서스의 스트롱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전자식 사륜구동 E-Four 적용으로 뛰어난 주행 성능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실현한 모델이다.

탑승자의 시야 확보를 고려한 극장식 시트 배열, 독립적인 체어가 가능한 2열 캡틴 시트 및 파워 폴딩 기능의 3열 시트 등이 특징이다.

[머니S 주요뉴스]
"46세인데 힙업이?"… 안선영, 수영복 뒤태
"제 복근 어때요?"… 대놓고 자랑한 최은주
"나 미코였어"… 이승연, 늘씬한 기럭지 뽐내
“버러지들”… 우체국 택배 전화에 딘딘 '분노'
"아이돌, 휴대전화 없이 'OOO'로 연애 가능"
"미안해 아가"… 팬들 걱정에 이윤지 심경고백
"현실부정"… 임영웅 어린시절 웃는 게 어색한 이유
"이혼이 장난?"… 철구♥외질혜, 하루 만에 번복
안소희, 제주도 여행중… "선글라스로 멋 폭발"
임수향, 시크한 청청패션… "우월한 몸매"

박찬규 기자 sta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