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ALLDERMA 올더마, '열쩡부부 송재희, 지소연' 셀럽과 고기능성 꽃송이앰플 화장품 선봬

입력 2021. 5. 13. 16: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사진제공 : 올더마



SNS '열쩡부부'로 이슈를 모은 연예계 셀럽 배우 송재희와 모델 지소연 부부와 함께 K-뷰티의 새로운 코스메슈티컬의 브랜드 'ALLDERMA 올더마'를 런칭하였다. 건강하고 자연으로부터 얻어진 에코주의 코스메슈티컬로 꽃송이버섯추출물(Veratric Acid™)을 주성분으로 하여금 안전한 고기능성을 실현한다.

라이징 인플루언서 화장품 유어브랜드 플랫폼을 통해 마케팅 회사 아이엠피랩과 브랜드 개발 전문 인핸스비가 세계 최고 화장품 제조사인 ‘코스맥스’와 함께 [유어브랜드] 플랫폼을 통하여 올해 4월 'ALLDERMA 올더마'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론칭하였다.

진정성을 담아 만들어진 브랜드 ALLDERMA 올더마는 당신의 모든 피부 고민에 대한 최적화된 처방을 해결해주는 남녀 모두의 피부 고민별 솔루션 제안을 가능케 하는 “Gender Netural” [에코주의 코스메슈티컬] 를 담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ALLDERMA 올더마의 베라트릭리프팅앰플은 꽃송이버섯의 유효성분으로 코스맥스만의 주름개선 비고시 주성분, 베라트릭애씨드™를 적용한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 앰플이다.

위드 펜데믹 이후 기본적으로 항균과 항염, 기능성, 안전,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났고 화장품도 더마코스메틱이나 코스메슈티컬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며 “코스메슈티컬 이슈를 반영하면서도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국내 시장 수요에 맞는 브랜드를 출시하게 되었다.

ALLDERMA 올더마는 5월 18일 23시 50분에 홈앤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홈쇼핑 및 라이브커머스를 주력으로 내세워 집중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피부가 예민하거나 고민이 있는 사람들은 자연으로부터 얻어진 에코주의 코스메슈티컬 ALLDERMA 올더마를 통하여 새로운 솔루션을 기대한다.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