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리, 오스카 참석→美 언론 인터뷰..글로벌 행보 ing

강민경 기자 2021. 5. 13. 14: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리가 식지 않은 글로벌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13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예리는 영화 '미나리'로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하며 현지 매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은 물론 보그 US, 그라치아, 코스모폴리탄, 더 레터럴스(THE LATERALS)등의 패션지 포함, 10여 개 이상의 미국 현지 매체와의 단독 인터뷰 및 화보를 진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한예리 /사진제공=Gray Hamner for the Laterals

배우 한예리가 식지 않은 글로벌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13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예리는 영화 '미나리'로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하며 현지 매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은 물론 보그 US, 그라치아, 코스모폴리탄, 더 레터럴스(THE LATERALS)등의 패션지 포함, 10여 개 이상의 미국 현지 매체와의 단독 인터뷰 및 화보를 진행했다.

한예리 /사진제공=Gray Hamner for the Laterals

한예리는 지난달 26일(한국 기준) 진행된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참석과 함께 미국 패션지 보그 US, 그라치아, 코스모폴리탄, 더 레터럴스(THE LATERALS) 등 현지에서 총 10여 개 이상의 매체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인터뷰를 진행한 매체들은 '미나리'에서 보인 한예리의 연기뿐 아니라 패션, 뷰티, 취미, 관심사 등 사소한 일상부터 삶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까지 다방면의 주제로 인터뷰를 진행, 한예리만의 고유한 매력을 다채롭게 펼쳐냈다.

한예리는 "모니카를 연기하면서 나의 어머니, 할머니, 이모들을 이해할 수 있어 감사했다"(Bustle), "'미나리'를 통해 삶에 있어 너무나 소중한 사람들을 많이 만났다"(COSMOPOLITAN)라고 언급하며 '미나리'에 참여한 소감과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었다. 또 "서두르려 하지 않고, 하루에 한 가지를 잘 해내려고 한다"(Bustle)는 말로 연이은 낭보에도 침착함과 겸손함을 잃지 않으려는 모습으로 매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제공= Vouge US

이에 현지 언론은 "'미나리'에서 선보인 연기를 통해 미국 관객들은 드디어 한예리의 훌륭함을 알아가고 있다"(COSMOPOLITAN), "모니카를 훌륭하게 묘사해낸 것이 영화의 진정한 근간이다"(THE LATERALS), "가장 고요하며 감동적인 연기"(Boston Globe), "한예리는 자신이 하는 일을 진심으로 사랑한다"(SELF), "한예리와 모니카의 태도는 닮아있다"(REFINERY 29)등 연기에 대한 극찬부터 인간 한예리에 대한 따스한 감상까지 아끼지 않아, 아카데미 시상식 이후에도 한예리를 향한 애정 어린 시선과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한예리의 첫 할리우드 주연작 '미나리'(감독/극본 정이삭)는 통산 112관왕 달성이라는 경이로운 기록과 함께, 윤여정이 한국인 최초로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게 되며 전 세계의 극찬과 주목을 받았다. 올해 국내 개봉 영화 중 3번째로 100만 관객을 달성, 작품성은 물론 흥행까지 다잡으며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미나리'에서 한예리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남편과 함께 희망을 찾아 낯선 미국 아칸소로 향한 인물 모니카 역을 맡았다. 안정적이고 섬세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따뜻한 울림을 전하며 국내외 관객들을 사로잡은 한예리는 2021 골드리스트 여우주연상 수상과 함께 아카데미 주제가상 1차 후보에 오른 'Rain Song'과 'Wind Song'을 한국어로 직접 불러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제공= Vouge US

또한 지난달 미국 에코 레이크 엔터테인먼트(Echo Lake Entertainment)와의 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행보를 예고한 이후 아카데미 시상식 참석과 함께 연이은 미국 일정을 소화해 내며 미국 언론을 매료시킨 한예리의 추후 활동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한예리는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OCN 새 드라마 '홈타운' 출연을 확정했다.

[관련기사]☞ 박수홍 친형 '박수홍 1년에 2억만 받아? 우회적 지급있었다'
'인기상 1위' 서예지, 결국 백상 불참..연이은 논란 부담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X산체스 뭐하고 지내나 봤더니
딘딘, 어버이날 억대 고급차 선물..그 차네
강소라, 한의사 남편과..출산 후 근황
국민 걸그룹 출신 배우, 이혼 '충격'..사유는 고부갈등?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