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영탁 데이!" 폴리니크, 영탁 생일 맞이 지하철 광고 선보여
“1983 0513 해피 영탁 데이!”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가 두피·모발 홈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 모델인 가수 영탁의 생일을 맞아 지하철 옥외광고를 진행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영탁 생일인 13일을 기념해 서울 지하철 2호선 잠실역 승강장에 “해피 영탁 데이, 폴리니크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축하 메시지를 게재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지난 2월 영탁의 신곡 ‘이불’ 발매 당시에도 지하철 2호선 뚝섬역에 영탁 신곡 축하 옥외 광고를 선물했다.
광고에서 영탁과 함께 노출된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최근 미용 트렌드로 급부상하는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3파장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로 두피의 미세혈류량을 늘리고 모발 컨디션을 최적화하는 걸 목표로 한다.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를 받았다. 유럽 CE 인증도 획득한 바 있다.
영탁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폴리니크는 제품력과 함께 영탁의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과 홈쇼핑 등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최근엔 폴리니크의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비롯해 스칼프 샴푸, 토닉 등 전 제품이 전국 롯데 하이마트 약 50개 매장에 입점했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일 년에 한 번뿐인 특별한 날이기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선한 영향력의 영탁님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폴리니크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또 이날 영탁 생일을 맞아 전국 각지 영탁 팬클럽은 취약 계층을 위한 기부 등을 이어갔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