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 하이킥', 시청자 성원에 17일(월)부터 밤 9시 30분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xNQQ '병아리 하이킥'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편성 시간대를 앞당깁니다.
'병아리 하이킥'은 오는 17일(월) 4회부터 기존 밤 11시에서 한 시간 반 앞당겨진 오후 9시 30분에 시청자들을 만납니다.
이에 시청자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편성 시간대를 오후 11시에서 오후 9시 30분으로 조정하게 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xNQQ ‘병아리 하이킥’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편성 시간대를 앞당깁니다.
‘병아리 하이킥’은 오는 17일(월) 4회부터 기존 밤 11시에서 한 시간 반 앞당겨진 오후 9시 30분에 시청자들을 만납니다.
방송 전부터 환상의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 라인업과, ‘귀여움 한도초과’인 ‘병아리 관원’들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병아리 하이킥’은 첫 방송 직후, 수많은 랜선 이모-삼촌들을 양산했습니다. 또한 SNS 조회수, 댓글 및 이벤트 참여율 등에서 MBN 예능 중 독보적인 수치를 기록해, 화제성 면에서도 호평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폭발적인 호응을 받은 학부모 시청자들은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 시간대가 좀 늦어서 아쉽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시간에 방송해 달라”는 의견을 피력했습니다. 이에 시청자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편성 시간대를 오후 11시에서 오후 9시 30분으로 조정하게 됐습니다.
제작진은 “1회부터 3회까지 태권도 사범님들이 병아리 관원들을 파악하고 친해져 가는 과정을 보여줬다면, 4회부터는 병아리 관원들 간의 우정과 성장기, 태권도 사범님들이 준비한 심화 태권도 수업이 펼쳐지며 더욱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선사할 것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병아리 하이킥’은 하하-김동현-나태주-태미-김요한 등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과 현영 아들 최태혁, 하승진 딸 하지해, 홍인규 딸 홍채윤, 알베르토 아들 맹레오, 키즈 셀럽 최서희, 이로운 등 ‘병아리 관원’들이 태권도를 통해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동네 학원 출격 버라이어티’ 예능입니다.
오는 17일(월) 오후 9시 30분 4회를 방송할 예정입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손정민 부친, '주머니 뒤적' 사진에 ″그들은 왜 인정하지 않나?″
- ″보신탕 배달 불법″ vs ″삼겹살은 왜 먹느냐″…개고기 논란ing
- 30대女에 ″만나자″ 스토킹하다 염산 뿌린 70대, 징역 3년
- 빌 게이츠 ″사랑이 없다″... 껍데기뿐인 27년 결혼생활 토로
-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오늘(13일)개최..논란 속 서예지 불참
- [영상] ″엄청 빠르네″…박신영 교통사고 당시 블랙박스 공개
- [영상] 해외서 낳은 아기 쓰레기봉투에 버린 커플…CCTV 포착
- 박수홍 ″언론플레이″ vs 친형 ″횡령 아냐″…계속되는 진실공방 [전문]
- [엠픽] 與 '빅3' 이재명·이낙연·정세균, 대권 레이스 신호탄
- '이춘재 사건' 누명 쓴 윤성여 씨 검거한 경찰 5명, 특진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