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우스, 코베 베이비페어서 만난다..오늘부터 나흘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산부 속옷 전문브랜드 프라하우스가 오늘(13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41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프라하우스에서는 수유브라와 임산부 팬티, 산전산후 복대, 임산부 내의, 브라탑, 수유패드, 바디필로우, 손목보호대 등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진경 기자 ]
임산부 속옷 전문브랜드 프라하우스가 오늘(13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41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예비 엄마·아빠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유모차와 카시트와 같은 안전용품을 비롯해 임산부를 위한 출산·태교용품, 교육 학습교재 등 다양한 임신·출산·육아용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평소 '찜'해뒀던 제품들을 직접 보고 만지며 비교해보고 고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프라하우스에서는 수유브라와 임산부 팬티, 산전산후 복대, 임산부 내의, 브라탑, 수유패드, 바디필로우, 손목보호대 등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만난다. 할인 이벤트도 마련되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프라하우스 관계자는 "자사의 제품들은 임산부의 체형 변화뿐만 아니라 태아에게 미칠 영향까지 고려해 안전하고 세심하게 만들었다"면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는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장소는 제2전시장이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