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흘간의 인디음악 축제,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개최하는 온라인 콘서트인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의 라인업이 13일 공개됐다.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은 올해 처음 열리는 행사로, 코로나19로 공연 무대를 갖기 어려웠던 인디뮤지션들과 문화생활을 즐길 기회가 줄어든 도민들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콘텐츠진흥원이 개최하는 온라인 콘서트인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의 라인업이 13일 공개됐다.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은 올해 처음 열리는 행사로, 코로나19로 공연 무대를 갖기 어려웠던 인디뮤지션들과 문화생활을 즐길 기회가 줄어든 도민들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김포시 백마도를 온라인으로 구현한 3개 무대에서 20여팀의 뮤지션이 공연한다. 인디뮤지션과 함께 국내 유명 가수도 라인업에 포함됐다.
3개의 공연 무대는 ▷평화(파란색. 대중적인 장르의 음악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편한 무대) ▷공존(초록색. 장르, 세대, 국가 간 공존의 의미를 담은 무대) ▷환상(보라색. 락, 힙합 등 열정적 분위기의 무대) 등으로 구성됐다.
공연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11시까지 4시간 3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시청은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 공식홈페이지 접속 후 백마도 실사를 본뜬 온라인 지도에서 원하는 공연을 선택하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장우일 경기도 콘텐츠정책과장은 “이번 페스티벌은 도민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온라인 방송으로 준비했다”며 “장기간 이어지는 코로나19 상황에 지친 마음을 위로 받고 싶은 관객과 무대가 그리웠던 아티스트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fob140@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빌 게이츠, ‘결혼에 사랑 없었다’ 밝혀”
- “손정민씨 친구, 실종 당일 오전 2시18분께 휴대전화 사용”
- 아파트 도서관서 여아 보며 바지 내리고 ‘음란행위男’ 충격
- 女환자에 ‘마지막 관계’ 캐물은 의사…“애 낳아야지” 호통도
- “오늘 3시부터 댓글 신중히 쓰세요”…네이버 프로필 사진 노출 시작
- “카페인, 이렇게 많았어?” 쓴 맛 덜해 자주마셨던 이 커피[식탐]
- “30억원 벌고 퇴사?” 도지코인 대박에 사표 던진 직장인들
- 오토바이 사망사고 박신영 “제게도 명백한 과실 있다”
- “비싼 최신폰 굳이 사야 하나?” 고사양 ‘갤노트10+’ 가격 유혹
- “그 돈 언제 다 써요?” 31세 5000억원 ‘잭팟’ 주인공 알고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