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배우 이지훈, '남양주 인싸' 꿈꾸는 독립 2년 차 자취생 일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를 찾아온 배우 이지훈이 '남양주 인싸'를 꿈꾸며 친화력 넘치는 독립 2년 차 자취러의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14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남양주 인싸'를 꿈꾸는 배우 이지훈의 일상을 공개한다.
한편 '남양주 인싸'를 꿈꾸는 배우 이지훈의 일상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오는 14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를 찾아온 배우 이지훈이 ‘남양주 인싸’를 꿈꾸며 친화력 넘치는 독립 2년 차 자취러의 일상을 공개한다. 또한 5살 차이 여동생과 비현실적인 남매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오는 14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남양주 인싸’를 꿈꾸는 배우 이지훈의 일상을 공개한다.
독립 2년 차인 배우 이지훈은 처음 만나는 동네 주민들에게 먼저 다가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고 안부를 묻는 등 어디서든 존재감을 뽐내는 ‘동네 마당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우연히 만난 동네 아이들과 어머님들의 갑작스러운 사진 요청에 흔쾌히 응한 이지훈은 특급 팬 서비스를 펼치기도.
또한 이지훈은 달달한 말투로 반려견 ‘애기’를 챙기는가 하면 능숙하게 육아 스킬을 발휘해 취향이 확고한 옆집 아이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이지훈은 5살 차이 나는 여동생과 현실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이상적인 남매 케미를 선보이기도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특히 모든 것을 스스럼 없이 공유하는 비현실적인 남매의 대화가 오갔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남양주 인싸’를 꿈꾸는 배우 이지훈의 일상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오는 14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최수진 ssu0121@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신장산 면화 사용'…대놓고 中 편에 선 무인양품
- 文 4년 자료집…적폐라던 '임대사업' 성과있다 [집슐랭]
- 전직 보험설계사에 연금보험 2억 6,300만원 맡겼다가...가상화폐로 증발
- 테슬라 운전석에 아무도 없다?…뒷자석에 앉아 고속도로 달린 美 20대
- '자필 사과문' 올린 박신영 '명백한 과실…평생 속죄하고 살겠다'[전문]
- '바늘구멍' 인데…청약통장 2,600만 돌파 왜 [집슐랭]
- '도지코인 2배로 불려준다'…'머스크 SNL 출연' 미끼로 56억 꿀꺽
- [영상]가정집 뛰쳐나와 주택가 누비던 美 반려 호랑이 행방묘연
- '친구, 최소한 정민이 찾는 노력을 했어야' 의문 제기한 父 '왜 물에 들어갔는지 밝혀야'
- 배우 김태희, 강남역 빌딩 203억원에 팔아 시세 차익 71억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