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아이돌 연애, 휴대폰 압수 당하면 MP3로 연락"

이영민 기자 2021. 5. 12. 22: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가 아이돌의 연애 방법을 폭로했다.

5월 12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는 세대별 걸그룹 특집을 맞아 클레오 채은정, 샤크라 황보, 티아라 큐리, 카라 허영지가 출연했다.

이에 채은정, 황보도 "휴대폰을 다 빼앗겼다"며 공감했다.

하지만 채은정은 "그런데 휴대폰이 없어도 연애는 다 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 방송 화면


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가 아이돌의 연애 방법을 폭로했다.

5월 12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는 세대별 걸그룹 특집을 맞아 클레오 채은정, 샤크라 황보, 티아라 큐리, 카라 허영지가 출연했다.

이날 큐리는 아이돌로서 받은 관리에 대해 "신인 때 체중 관리, 데뷔 하루 전에 관리 차원에서 휴대폰을 압수 당했다"고 말했다. 이에 채은정, 황보도 "휴대폰을 다 빼앗겼다"며 공감했다.

하지만 채은정은 "그런데 휴대폰이 없어도 연애는 다 한다"고 말했다. 황보도 "멤버 중 한 명은 (휴대폰이) 있어야 한다. 그럼 다른 멤버에게 전화를 한 뒤 바꿔준다"면서도 "제가 그랬다는 건 아니다"라고 첨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영지는 휴대폰을 빼앗기면 MP3로 연락했다고 밝혔다. 그는 "저희 땐 휴대폰을 빼앗기면 와이파이가 되는 MP3에 SNS 메신저를 깔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채은정은 "우리 땐 SNS가 없었다. 천리안, 나우누리 때"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관련기사]☞ "새벽 2시30분, 정민씨 누워 있고 친구는 옆에 서서…""동료교수 성폭행에…'친하려 한 것' 학교는 덮으려 한다""손가락으로 사람 죽이는 맘카페, 처벌해달라"…靑 국민청원"주변 정리 슬슬하세요"…'암투병' 권순욱에 대못 박은 의사의 말"스벅 프리퀀시 7만원에 팔아요" 원가보다 비싼 중고거래
이영민 기자 letswi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