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강림' 한혜진, 신인 뮤즈 양성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톱모델 한혜진이 뮤즈를 양성한다.
오는 17일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뮤즈강림'은 브랜드의 뮤즈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은 MC 한혜진과 캐스팅 디렉터들이 서바이벌 형식을 통해 최종 1인의 뮤즈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모델 한혜진이 MC를 맡아 브랜드에 어울리는 뮤즈 발굴의 전 과정을 진두지휘한다.
MC 한혜진은 톱모델로 쌓은 노하우를 총동원해 브랜드와 제품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신인 뮤즈 양성에 적극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톱모델 한혜진이 뮤즈를 양성한다.
오는 17일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뮤즈강림'은 브랜드의 뮤즈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은 MC 한혜진과 캐스팅 디렉터들이 서바이벌 형식을 통해 최종 1인의 뮤즈를 선발하는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모델 한혜진이 MC를 맡아 브랜드에 어울리는 뮤즈 발굴의 전 과정을 진두지휘한다. 이명훈과 김승혜는 캐스팅 디렉터로 활약하며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 있는 브랜드 뮤즈 후보들을 찾는다.
MC 한혜진은 톱모델로 쌓은 노하우를 총동원해 브랜드와 제품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신인 뮤즈 양성에 적극 나선다. 의뢰를 받은 브랜드들의 니즈를 확인하는 사전 인터뷰부터 사진 포즈, 화장법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히 챙기며 미래의 후배가 될 뮤즈 후보들을 격려한다.
한혜진은 모델 후배들을 찾아 나서기 위해 설정된 그룹 CEO 부 캐릭터로도 활약한다. 전문가와 부 캐릭터 사이에서 줄다리기를 하며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자기 관리 끝판왕 한혜진은 뷰티부터 의류, 헬스케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뮤즈로 활약해왔다. 또한 여러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뮤즈강림'은 17일 오후 3시에 첫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 오빠' 권순욱, 말기 암 고백 "희망 잃지 않으려 노력"
- 김창열, 이하늘 폭로에 부담 느꼈나...싸이더스HQ 대표 사임
- 제니→수지, 스타들도 반한 '반려견 시밀러 룩' 매력 분석
- '난타' 하차 땐 김원해와 눈물... 성실은 류승룡의 힘
- '미나리' 외국어영화 분류 뭇매 맞더니... 골든글로브 존폐 기로
- '여고괴담' 제작자 이춘연 대표 별세
- '찐 전통' 추구하는 유야호는 갓 대신 왜 머리끈을 매고 나올까
- 둘째이모 김다비 '오르자', 임영웅 이어 트로트 차트 2위
- '오월의 청춘' 금새록, 촬영 현장에서 어떨까
- 김성령→장영란, '여자플러스4'에서 보여줄 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