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X규현, 주당들의 만취 셀카?.."규현이 술 너무 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종신이 슈퍼주니어 규현과의 셀카를 공개했다.
12일 윤종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고...규현인 술이 너무 세다...♥♥♥♥"라는 글과 사진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규현은 윤종신을 편안하게 껴안고 눈을 감고 있다.
윤종신과 규현은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진행을 맡으며 나이 차를 뛰어넘는 우정을 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윤종신이 슈퍼주니어 규현과의 셀카를 공개했다.
12일 윤종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고...규현인 술이 너무 세다...♥♥♥♥”라는 글과 사진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규현은 윤종신을 편안하게 껴안고 눈을 감고 있다. 윤종신은 얼굴이 새빨개진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미소 짓고 있다.
이를 본 최시원은 “설마...”라는 댓글을 남겼고 윤종신은 “맞아...네가 생각하는 거...”라고 답했다. 빨개진 얼굴과 기분 좋은 표정으로 취중이라 예상한 것에 답을 한 것.
누리꾼들은 “조정뱅이(조규현+주정뱅이)”, “내가 좋아하는 조합!”, “행복해 보이는 사진이네요”, “규현오빠 술 취하면 완전 애교쟁이”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윤종신과 규현은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진행을 맡으며 나이 차를 뛰어넘는 우정을 쌓았다.
윤종신은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알쓸범잡', SBS 예능프로그램 ‘당신이 혹하는 사이’에 출연하고 있다. 윤종신이 출연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그림도둑들’은 12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윤종신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수홍 친형 "수홍이 연봉 2억? 우회 지급 있었다"
- 아이유, 과천시에 1000만원 기부 왜?…3년 연속
- 김수민 아나운서, SBS 떠난다...“최근 사표 제출”[공식]
- 우주소녀 더 블랙, `마이 에티튜드`로 선뵐 유혹의 정석[일문일답]
- 박수홍 친형 “착한 동생, 사랑하지만...횡령은 동의 못 해”
- 연말연시 기념일에 제격…웨스틴 조선 부산, 러블리 윈터 패키지 출시 - 매일경제
- “작별은 딱 3분만 하세요” 헤어지는 시간 규제한 공항 ‘갑론을박’
- 外人 몰리자…롯데관광개발, 3분기 영업이익 221억 원대로 역대 최대 - 매일경제
- “최고 철도 서비스 뽑고 열차 50% 할인받자” 코레일, 국민투표 진행 - 매일경제
- 올겨울 ‘이곳’ 가는 골프 여행 수요 급증…전년 동기 대비 32.7% 증가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