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할인 호식이두마리치킨, 사이드 메뉴 판매 올라

손재철기자 2021. 5. 12. 17: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최근 배달앱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 사이드 메뉴 판매가 늘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요기요에서 13일까지 전 메뉴 5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고 이달 한 달 간 신 메뉴 청양한 마요 시리즈와 마늘떡볶이 패키지를 상시 할인하고 있다. 배달의민족에서는 15일까지 전 메뉴 2천원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치킨 ‘한 마리+사이드’ 메뉴 판매가 늘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대표 사이드 메뉴로는 트리플 치즈볼과 마늘떡볶이다. 이 트리플치즈볼은 크림, 고다, 모짜렐라 3종류의 치즈가 담긴 미니볼 형태로 바삭함은 살리면서 떡같이 쫀득한 식감을 특징으로 가지고 있다. 치즈볼을 씹으면 세 가지 치즈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새콤달콤함과 치즈볼 특유 탄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마늘떡볶이는 다진 마늘로 풍미를 살린 단짠단짠 맛을 가진 떡볶이다. 닭발튀김, 똥집 튀김 등 스페셜 메뉴는 물론 치킨과도 조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사이드 메뉴를 찾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며 “경쟁이 치열해진 치킨 업계에서 색다른 가성비 패키지 모델을 제시하며 새로운 수요를 창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