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율, '보이스킹' 접수→6월 업텐션 컴백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업텐션 선율이 '보이스킹' 3라운드에 진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N '보이스킹'에서 업텐션 선율의 2라운드 경연이 공개, 2라운드 상대 이박사를 꺾고 3라운드에 진출해 눈길을 끌었다.
극찬 속에서 '보이스킹' 3라운드에 진출한 선율은 보이그룹 업텐션의 메인 보컬로, 앞서 MBN '보이스트롯', '트롯파이터' 등에 출연하며 수준급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N ‘보이스킹’에서 업텐션 선율의 2라운드 경연이 공개, 2라운드 상대 이박사를 꺾고 3라운드에 진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선율은 마야의 ‘진달래꽃’을 선곡, 독보적인 미성과 고음이 돋보이는 무대로 심사위원과 청중 평가단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극찬을 이끌어냈다.
극찬 속에서 ‘보이스킹’ 3라운드에 진출한 선율은 보이그룹 업텐션의 메인 보컬로, 앞서 MBN ‘보이스트롯’, ‘트롯파이터’ 등에 출연하며 수준급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장르 불문 놀라운 실력을 뽐내고 있는 선율의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선율이 속한 업텐션의 컴백 스포 이미지가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오는 6월 완전체로 컴백을 예고한 업텐션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지난해 9월 발매된 9번째 미니앨범 ‘라이트 업’(Light UP) 이후 공백기를 깨고 컴백을 알린 업텐션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8 계엄군, M60기관총·M1소총으로 시민 조준 사격"
- 새 목격자, 손정민 사진 찍은 이유? '친구, 도둑인 줄'
- 손님 살해한 노래주점 업주…“결정적 증거, 화장실서 발견”
- “살아있는 내 모습, 뻔뻔”하다던 김태현, 반성문 제출
- AZ백신 맞은 30대 경찰관 이상 증세…'뇌출혈 소견'
- 침묵 깬 김정현 "오앤과 계약 만료, 명예훼손엔 법적대응" [전문]
- 손정민 친구 신변보호 결정 이유…“거주지까지 찾아와 위협”
- 눈수술 사흘만에 운전한 50대…등원하는 모녀 덮쳐 엄마 참변
- '야구천재' 오타니, 던지고 때리고 외야 수비까지 소화 진기록
- 헬멧 공짜로 줘야하나…위기의 공유킥보드 대응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