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자택 테라스 주막서 전+막걸리 먹방 "많이 먹는 사람 아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국주가 반전 먹방을 선보였다.
이국주는 5월 11일 개인 유튜브 채널에 '나는 맛있게 먹는 거지. 많이 먹는 사람 아냐! 근데 나 왜 살찌냐?'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지는 날 가운데 이국주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 달걀후라이, 민트초코머핀 등을 먹으며 먹방을 이어갔다.
이국주는 최근 자택 테라스에 짚단 파라솔 등을 꾸며 주막을 연상케 하는 공간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코미디언 이국주가 반전 먹방을 선보였다.
이국주는 5월 11일 개인 유튜브 채널에 '나는 맛있게 먹는 거지. 많이 먹는 사람 아냐! 근데 나 왜 살찌냐?'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이국주가 일주일 동안 먹는 식사 메뉴가 담겼다.
이국주는 친한 동생, 지인들과 함께 고깃집에 방문했다. 그는 고기를 구워주는 지인에게 "조금 더 서둘러 줄 수 없겠나. 고기 한 점 먹고 2분이 지났다. 저는 지금 일을 하고 있다"고 채근했다.
이에 지인이 본인의 고기를 양보하자 이국주는 "절대 뺏어 먹는 게 아니다. 유튜브 촬영 중이기 때문에 일을 하는 거 아니냐"고 합리화하며 민첩하게 고기를 먹었다.
그날 오후 10시 38분, 이국주는 식빵 6장을 구우며 "정오에 고기 먹은 뒤 아무것도 먹지 않아서 배가 고프다. 산책하면서 커피 마신 게 전부다. 그리고 지금 야식 먹기에 아주 늦은 시각은 아니다"고 강조했다.
이어지는 날 가운데 이국주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 달걀후라이, 민트초코머핀 등을 먹으며 먹방을 이어갔다. 그는 특히 민트초코머핀을 맛보며 "원래 민트 안 좋아하는데 이건 맛있다"고 놀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일주일 먹방의 정점은 집 테라스에 직접 꾸민 주막이었다. 이국주는 최근 자택 테라스에 짚단 파라솔 등을 꾸며 주막을 연상케 하는 공간을 만들었다. 그는 이곳에서 전과 막걸리를 먹으며 "2병이면 취할 것 같다"고 주막이 주는 분위기에 만족스러움을 내비쳤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국주)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로부부’ 남성태 변호사 “코로나 악용한 불륜 多, 마스크+모자 써 사진 사용 못 하기도”
- 이상아, 단독주택 활용의 좋은 예…텃밭+홈트+만능 발코니[SNS★컷]
- 이성미, 막내딸+한강뷰 집 공개 “남편은 각방, 개들과는 한 침대”(1호가)[결정적장면]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안연홍 ‘소나무→탁 트인 풍경’ 으리으리한 초호화 자택 정원 공개
- ‘오뚜기 3세’ 함연지, 재벌답게 럭셔리한 친정집 공개 ‘으리으리’(햄연지)
- 미코 아내+오남매 아빠 이동국 집 공개, 폴댄스 기둥+바비큐 테라스+거실 텐트
- 상위 0.1% 미모의 아내, 프랑스어 모임 가장한 세미 불륜 즐겨 “예쁜 게 죄냐”(애로부부)[종합]
- 수지, 으리으리한 134평 자택서 뽐낸 명품 레이디룩[SNS★컷]
- 김국진♥강수지 집 공개, 낭만적 부부 침실→호텔 같은 깔끔함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