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이승기X이희준X박주현 뒤엉켜 몸싸움 벌이는 아수라장 스틸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우스' 이승기, 이희준, 박주현이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는 현장이 포착됐다.
12일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연출 최준배 / 극본 최란) 18회에서는 이승기와 이희준, 그리고 박주현이 뒤엉킨 채 육탄전을 벌이는 일촉즉발 상황이 그려진다.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정바름(이승기)과 고무치(이희준)가 무진경찰서 앞에서 서로를 맞닥뜨리는 장면이 펼쳐졌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18회는 1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우스’ 이승기, 이희준, 박주현이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는 현장이 포착됐다.
12일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연출 최준배 / 극본 최란) 18회에서는 이승기와 이희준, 그리고 박주현이 뒤엉킨 채 육탄전을 벌이는 일촉즉발 상황이 그려진다.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정바름(이승기)과 고무치(이희준)가 무진경찰서 앞에서 서로를 맞닥뜨리는 장면이 펼쳐졌다. 고무치는 치솟는 분노에 핏발까지 선 눈으로 정바름을 쏘아보며 멱살을 틀어쥐고, 정바름은 두려움에 덜덜 떨며 고무치를 바라본다. 이어 고무치가 단숨에 정바름을 바닥에 메다꽂은 후 주먹을 내지르는데.
뒤늦게 도착한 오봉이(박주현)가 놀라 몸을 던져 두 사람을 뜯어말리는 가운데 과연 정바름을 향해 날카로운 의심의 촉을 드리웠던 고무치가 정바름에게 무슨 이유로 주먹을 날린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남은 3회분에서는 실험쥐로 살아온 과거 서사를 알게 된 정바름과 정바름의 진짜 실체에 점차 다가서는 이들의 모습이 흥미롭게 그려질 것”이라며 “마지막을 향해 가면서 더욱 가속화될 스토리 전개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18회는 1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민주 itzme@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가정집 뛰쳐나와 주택가 누비던 美 반려 호랑이 행방묘연
- 문재인 정부 4년, 전국 상위 1% 아파트 두 배 뛰었다
- '도지코인 2배로 불려준다'…'머스크 SNL 출연' 미끼로 56억 꿀꺽
- '자필 사과문' 올린 박신영 '명백한 과실…평생 속죄하고 살겠다'[전문]
- '바늘구멍' 인데…청약통장 2,600만 돌파 왜 [집슐랭]
- '친구, 최소한 정민이 찾는 노력을 했어야' 의문 제기한 父 '왜 물에 들어갔는지 밝혀야'
- 배우 김태희, 강남역 빌딩 203억원에 팔아 시세 차익 71억 '대박'
- [영상]일 확진자만 40만명 인도…이슬람 성직자 장례식에 '노마스크' 수만명 몰려
- '조국 거짓말에 정신적 피해'…서민 교수 등 1,610명 집단소송(종합)
- [영상]'일몰 보려다가' 말리부 발코니 붕괴로 10명 중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