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1년 만에 팬들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엔블루 멤버 겸 배우 정용화가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정용화는 다음 달 20일 온라인 팬미팅 '2021 JUNG YONG HWA ONLINE FAN MEETING 용스테이'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다음 달 22일 정용화 생일 기념 온라인 팬미팅 '알로화(ALOHWA)'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으로, 생일을 이틀 앞둔 날 오후 6시 22분에 진행하며 그 의미를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엔블루 멤버 겸 배우 정용화가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정용화는 다음 달 20일 온라인 팬미팅 '2021 JUNG YONG HWA ONLINE FAN MEETING 용스테이'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다음 달 22일 정용화 생일 기념 온라인 팬미팅 '알로화(ALOHWA)'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으로, 생일을 이틀 앞둔 날 오후 6시 22분에 진행하며 그 의미를 더한다. 오랜 시간 팬미팅을 기다려 온 팬클럽 보이스(BOICE)에게 선물 같은 팬미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용화는 현재 KBS2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에서 사기꾼이자 영매 오인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인생캐'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으며, 극 OST까지 직접 가창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 다음 달 22일 리햅 임준걸 등 다수의 글로벌 톱 아티스트와 공동작업한 중국어 솔로 EP '화.창(和.唱) STAY IN TOUCH'를 발표할 계획으로, 국내외를 막론하는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다음 달 20일 개최되는 정용화 온라인 팬미팅 '용스테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2차 공지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아 오빠' 권순욱, 말기 암 고백 "희망 잃지 않으려 노력"
- 김창열, 이하늘 폭로에 부담 느꼈나...싸이더스HQ 대표 사임
- 김태희, 강남역 빌딩 매각해 71억 벌었다
- '찐 전통' 추구하는 유야호는 갓 대신 왜 머리끈을 매고 나올까
- 제니→수지, 스타들도 반한 '반려견 시밀러 룩' 매력 분석
- '난타' 하차 땐 김원해와 눈물... 성실은 류승룡의 힘
- '여고괴담' 제작자 이춘연 대표 별세
- '니코틴 없다더니'...임영웅, 실내흡연 과태료 부과→2차 해명 내놓을까 [종합]
- 톰 크루즈 골든글로브 트로피 반납...할리우드 스타들 '거부 운동'
- 김성령→장영란, '여자플러스4'에서 보여줄 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