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새 MC 금새록 첫 등장, 날카로운 시식평 '눈길'

오지원 2021. 5. 12. 16: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금새록이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새 MC로 나선다.

12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새 MC 배우 금새록이 첫 등장한다.

금새록은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상권분석과 날카로운 시식평으로 백종원과 MC 김성주를 놀라게 했고,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으로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수제버거 맛을 보기 위해 먼저 골목식당의 새 MC 금새록이 나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금새록이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새 MC로 나선다.

12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새 MC 배우 금새록이 첫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금새록은 영화관, 한복 판매, 모델하우스 계약, 연기학원, 빙수 가게 등에서 일하며 쌓아온 알바 내공을 '골목식당'에서 맘껏 뽐내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금새록은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상권분석과 날카로운 시식평으로 백종원과 MC 김성주를 놀라게 했고,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으로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골목식당' 33번째 골목인 '부천 카센터 골목'은 1980년대부터 카센터가 하나 둘 모여들어 형성된 곳으로, 최근 카센터들 사이에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생기면서 젊은 층 유입을 기대했던 골목이다. 하지만 예쁜 골목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찾아오는 손님이 없어 3MC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첫 번째 가게는 수제버거집. 메뉴 연구를 위해 뉴욕에서 버거 투어까지 했다는 사장님의 열정에 3MC도 깜짝 놀랐다. 수제버거 맛을 보기 위해 먼저 골목식당의 새 MC 금새록이 나섰다. 손님을 가장해(?) 가게에 방문한 MC 새록은 첫 시식을 앞두고 설렘을 감추지 못해 모두를 미소 짓게 했다. 하지만 기대도 잠시, 시식을 마친 금새록은 "두 번은 안 올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밝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수제버거집에 방문한 백종원 역시 시식 전부터 "새록이가 왜 그렇게 말했는지 알겠다"고 말해 의문을 더했다. 또 본격 시식에 돌입한 백종원은 "패티에 도대체 무슨 짓을 한 거예요?"라고 질문을 던져 현장을 얼어붙게 만들었다. 과연, 뉴욕에 버거 투어까지 다녀온 사장님의 수제버거의 맛은 어땠을지 관심을 모은다.

다음으로 방문한 곳은 '골목식당'에 최초 등장한 메뉴인 샌드위치집이었다. 청년 사장님과 직원이 운영하는 샌드위치집은 "유명 샌드위치 브랜드를 넘어서는 것이 목표"라며 남다른 의지를 보였다고 전해진다. 사장님의 포부를 듣던 MC 김성주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떠오른다며 샌드위치 집을 '부천 클라쓰'로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종원의 시식에 앞서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신선한 재료를 강점으로 어필하던 직원이 "샌드위치 재료들로 20kg를 감량했다"고 해 2MC를 놀라게 했고, 사장님 또한 "샌드위치 소스 연구를 4년간 했다"며 샌드위치 맛에 큰 자부심을 보였다. 그러나 백종원은 "소스 때문에 샌드위치 맛이 떨어진다"며 소스를 혹평해 사장님을 당황하게 했다. 이후 계속되는 백종원의 평가를 듣던 사장님은 돌연 눈물을 보였다. 과연 눈물을 보인 까닭은 무엇일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매주 공개되는 YTN 알쓸퀴즈쇼! 추첨을 통해 에어팟, 갤럭시 버즈를 드려요.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