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4주년 업데이트 단행

이원희 2021. 5. 12. 16:3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전략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 4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신규 5티어 항해사 '찰스 베인(물)'과 '그레이스 베인(바람)'을 선보였다. '찰스 베인'과 '그레이스 베인'은 미국인 남매로 둘이 같이 함대에 편성될 시 반격하면서 큰 피해를 주고 아군 전체의 화약 적재량을 증가시키는 '합동공격(패시브)'이 발동된다.

캐리비안 패스 시즌8이 진행된다. 골드 패스 구매 시 '물의 섬' 네임 태그를 지급하며, 70티어 달성 시 시즌 한정 '물의 섬' 영지 스킨이 추가로 주어진다.

아울러 19티어 신규 고급 함선 '헬 하운드'가 추가됐다. '헬 하운드'는 함선 장갑에 특화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4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을 완료하면 신규 항해사를 제외한 5티어 항해사 1인을 획득할 수 있다. 또, 4주년 기념 쿠폰(PIRATE4LIFE)을 입력 시 젬과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4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미션이 적용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