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마피아 인 더 모닝' 영어 버전 발매..글로벌 인기 보답

2021. 5. 12. 16: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있지가 '마피아 인 더 모닝(마.피.아. In the morning)'의 영어 버전 음원을 발매한다.

12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있지의 새 디지털 싱글 릴리스 소식과 콘텐츠 공개 일정을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있지는 오는 14일 '마피아 인 더 모닝'을 영어로 가창한 음원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새 싱글의 영문 가사가 담긴 리릭 비디오도 함께 공개한다. 이어 15일에는 있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무대 영상을 오픈한다.

있지는 지난달 30일 미니 앨범 '게스 후(GUESS WHO)'를 발표했다. 이들은 타이틀곡 '마피아 인 더 모닝'을 영어로 노래한 이번 싱글을 통해 글로벌 성장에 더 큰 날개를 달 예정이다.

'게스 후'와 '마피아 인 더 모닝'은 빌보드,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롤링스톤 등 각종 해외 차트를 강타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해왔다.

앞서 '게스 후'는 미국 롤링스톤의 '톱 200 앨범' 차트(2021.04.30~05.06 집계 기준)에 164위로 최초 등장했고,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초동 20만 130장으로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마피아 인 더 모닝'은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5월 3일 자 글로벌 톱 200 차트에서 56위를 차지해 팀 자체 신기록을 세우기도.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도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며, 신곡 활동에 청신호를 켠 바 있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