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대박부동산' OST 직접 부른다..12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3년 만에 OST를 부른다.
장나라는 현재 출연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OST에 참여한다.
장나라 소속사 라원문화 측은 "장나라는 오랜만에 OST로 팬분들에게 인사를 건네게 된 만큼 틈나는 대로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며 최선을 다했다"는 말과 함께 "서늘하고 차가웠던 퇴마사 홍지아의 카리스마를 살짝 내려놓은 장나라의 맑은 음성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DAYDREAM'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3년 만에 OST를 부른다.
장나라는 현재 출연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OST에 참여한다. 그가 부른 4번째 OST 곡인 ‘DAYDREAM(백일몽)’은 12일 공개된다. ‘DAYDREAM(백일몽)’은 누군가를 생각하면서 현실과 상상에서 혼란스러워하는 홍지아의 심경을 백일몽 가사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DAYDREAM(백일몽)’은 티아라의 ‘롤리 폴리’, 에이핑크 ‘노노노’ ‘리멤버’, EXID ‘위아래’ ‘덜덜덜’ 등 명곡들을 탄생시킨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김제이미가 작곡에 참여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경쾌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여기에 장나라의 러블리한 가창이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장나라 소속사 라원문화 측은 “장나라는 오랜만에 OST로 팬분들에게 인사를 건네게 된 만큼 틈나는 대로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며 최선을 다했다”는 말과 함께 “서늘하고 차가웠던 퇴마사 홍지아의 카리스마를 살짝 내려놓은 장나라의 맑은 음성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DAYDREAM’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박부동산’은 매주 수·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안진용기자 realyong@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인천 노래주점서 실종 40대 피살…용의자는 주점 업주
- “빌 게이츠, 호색한으로 유명…전라 수영장 파티도 즐겨”
- 미성년 여성 2명에 신체 촬영 빌미로 자위행위 강요
- ‘대표 적합도’ 이준석 2위·김웅 4위…보수정당 파란 일까
- 檢, 이성윤 기소…법무부는 ‘직무배제’ 法규정 무시한채 감싸기
- 여중생 5명이 또래 집단폭행…성매매 거부 보복 가능성
- 박신영 “제 과속으로 오토바이 운전자 사망...고인 비난 멈춰달라”
- 쓰레기 수거함서 잠자던 10대 ‘날벼락’…청소차량에 참변
- 대선출정식처럼 전국조직 띄운 이재명 “경선연기 반대”
- [단독]유은혜 “9월 모든 학교 등교수업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