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여자라면 재민과 연애"..NCT드림, 초특급 대유잼 그룹 '칠드림' 입담('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드림이 완전체 입담을 뽐냈다.
12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NCT드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NCT드림은 정규 1집 '맛'으로 국내외 차트를 휩쓸었다.
김신영은 "초특급 대유잼 그룹"이라고 NCT드림을 칭찬했고 지성은 "언제 볼수 있을지 정확하지 않았음에도 팬분들이 많이 기다려주셨다. 그만큼 열심히 최선을 다해 멋있게 보여드리겠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NCT드림이 완전체 입담을 뽐냈다.
12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NCT드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NCT드림은 정규 1집 '맛'으로 국내외 차트를 휩쓸었다.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앨범 선주문량 171만장으로 국내 음반차트를 강타하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또 전세계 37개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기록,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지성은 "3년 전 앨범 냈을 때 너무 슬퍼서 운 걸 해찬이 형이 아직도 우려먹는다"고, 제노는 "사실 지성이가 또 울 줄 알고 팬들에게 보내는 버블(팬들과의 유료 메신저)에 '지성이가 울면 연락하겠다'고 했는데 아직도 못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타이틀곡 '맛'은 아프로비트가 가미된 힙합 곡으로 개성있는 보컬이 어우러진 후렴구의 챈팅과 칠한 바이브의 미니멀한 트랙대비가 돋보이는 곡이다. 주문을 외우는 듯한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는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고, 패기 넘치는 멤버들의 보이스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스릴, 흥분을 느끼게 한다.
해찬은 "타이틀을 놓고 '맛'이냐 '핫소스'냐로 의견이 분분하게 갈렸다"고, 마크는 "그래도 부제로 '핫소스'가 되며 평화롭게 결정했다"고 소개했다.
지성은 "오랜만에 칠드림으로 모인 거니까 팬분들께 걱정 안드리고 재미있게 활동하는 게 목표였다"고 말했다.
'맛' 뮤직비디오는 12일 기준 4800만뷰를 돌파, 화제를 모았다. 지성은 "회사 실장님과 24시간 동안 조회수를 놓고 내기를 했다. 나는 1500만뷰를, 실장님은 3000만뷰를 선택해서 내가 졌다"고 털어놨다. 이에 런쥔은 "문제는 지성이 숙소에서 질까봐 걱정하고 있더라. 도대체 그걸 왜 걱정하고 있냐. 좋은 거 아닌가"라고 저격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멤버들은 솔직한 입담으로 웃음을 안겼다. '내가 여자라면 어떤 멤버와 연애하겠냐'는 질문에 해찬은 "재민이랑 있으면 항상 재미있을 것 같다. 또 재민이가 자상하고 요리도 잘하고 청소도 잘한다. 내가 못하는 걸 재민이가 잘하니까 채워줄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목소리도 좋고 반할 포인트가 많다"고 답했다. 이에 재민은 "오랜만에 칭찬을 들어 감격스럽다"면서도 "나는 혼자 살것"이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선사했다.
김신영은 "초특급 대유잼 그룹"이라고 NCT드림을 칭찬했고 지성은 "언제 볼수 있을지 정확하지 않았음에도 팬분들이 많이 기다려주셨다. 그만큼 열심히 최선을 다해 멋있게 보여드리겠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배우와 이혼 후 실종된 섹시 모델, 노숙자로 발견 '충격'
- '생활고 탈출' 슬리피, 수억 원대 롤스로이스 줘도 안 바꿀 애마 자랑
- 김민경 "7만원에 서울 상경, 생리대 살 돈도 없었다"
-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 고은아, 집 불시 습격한 미르에 격노 "남자랑 있었으면 어쩔 뻔 했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