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허영지 "아이돌 연애? 휴대전화 뺏겨도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영지가 아이돌의 획기적인(?) 연애법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한 시대를 풍미한 '세대별 걸 그룹' 특집으로 샤크라 황보, 클레오 채은정, 티아라 큐리, 카라 허영지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카라의 막내 허영지의 퀴즈 도전기는 5월 12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한 시대를 풍미한 ‘세대별 걸 그룹’ 특집으로 샤크라 황보, 클레오 채은정, 티아라 큐리, 카라 허영지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걸 그룹 4명이 모인 만큼 ‘왕년’ 토크로 이야기꽃을 피웠는데. MC 김용만이 “아이돌은 회사에서 엄격하게 관리를 하지 않나. 티아라는 신인 때 어떤 관리를 받았냐”고 묻자 큐리는 “신인 때는 체중 관리를 받았고, 데뷔 하루 전날에는 휴대폰을 압수당했다”고 말했다.
이에 MC 김용만이 비밀연애를 단속하기 위해서 그런지 묻자 채은정은 “휴대폰 없어도 연애 다 한다”며 솔직하게 답했는데. 황보는 “멤버 중의 한 명은 휴대폰이 있어야 한다. 그 멤버에게 전화해서 서로 바꿔준다”며 선배 아이돌의 연애 방법 밝히면서도, “물론 나는 아니었다”라며 바로 발뺌을 해 모두 웃음을 터뜨렸다고.
이어 허영지는 “저 때는 휴대폰을 빼앗기면 MP3로 인터넷 와이파이를 연결해서 채팅할 수 있었다”며 획기적인(?) 방법을 공개했다. 이에 황보와 채은정은 “우리 때는 그런 게 없었다”며 왕언니들의 세월이 느껴지는 답변으로 폭소를 안겼다는 후문.
카라의 막내 허영지의 퀴즈 도전기는 5월 12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민 퇴사, SBS 아나운서 줄줄이 이탈 [공식입장]
- [종합] “한소희 출연? 사실무근·오보”…‘아일랜드’ 여주 누굴까
- 트럼프 딸과 며느리, 백악관 경호원과 부적절한 관계
- ‘TV는’ 이광기 고백 “아들 사망보험금, 차마 쓸 수 없어 전액기부”
- 이수진, 돌싱 연예인과 열애 후 결별 “또 결혼했더라”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