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데이즈' 이재석 PD "선정적이란 평가? 예고편일 뿐" [인터뷰 스포일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체인지 데이즈'에서 이재석 PD가 프로그램 관련해 우려했던 지점에 대해 해명했다.
12일 카카오TV 새 예능프로그램 '체인지 데이즈' 이재석 PD가 온라인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이재석 PD는 이별을 앞둔 실제 커플들이 함께 생활하며 다른 커플들과도 데이트를 한다는 지점에서 선정적이라는 비판을 받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체인지 데이즈'에서 이재석 PD가 프로그램 관련해 우려했던 지점에 대해 해명했다.
12일 카카오TV 새 예능프로그램 '체인지 데이즈' 이재석 PD가 온라인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이재석 PD는 이별을 앞둔 실제 커플들이 함께 생활하며 다른 커플들과도 데이트를 한다는 지점에서 선정적이라는 비판을 받기도 했다. 이에 대해 "저도 논란이나 오해가 있었던 것을 안다"며 "예고편인데 차별화된 지점들을 한정된 시간 안에 예고에 담다 보니까 다른 파트너들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들 위주로 나간 게 사실"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하지만 그런 게 절대 전부는 아니다. 데이트가 몇 박 며칠도 아니고 반나절 정도 진행된다"며 "정말 그런 부분들은 프로그램의 일부"라고 해명했다.
'체인지 데이즈'는 각자의 이유로 이별을 고민 중인 세 커플이 오랫동안 잊고 지냈던 두근거림을 되찾기 위해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내용을 다룬 예능으로 여행이 끝난 뒤 커플들의 운명을 다룬 방송이다. 18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