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데이즈' 이재석 PD "예리한 코드쿤스트, 예능계 다크호스 될 것" [인터뷰 맛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체인지 데이즈' 이재석 PD가 코드쿤스트를 언급했다.
이재석 PD는 12일 티브이데일리와 화상 인터뷰를 통해 오는 18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웹 예능프로그램 '체인지 데이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재기발랄한 콘셉트의 예능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해 온 이재석 PD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콘텐츠다.
그러면서 이재석은 코드쿤스트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체인지 데이즈' 이재석 PD가 코드쿤스트를 언급했다.
이재석 PD는 12일 티브이데일리와 화상 인터뷰를 통해 오는 18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웹 예능프로그램 '체인지 데이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체인지 데이즈'는 장기간의 연애, 일, 성격과 성향, 연애 방식의 차이 등 저마다의 이유로 설렘을 잃고 이별의 문턱까지 섰던 커플들이 '새로운 시작'의 가능성을 찾아나서는 프로젝트다. 재기발랄한 콘셉트의 예능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해 온 이재석 PD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콘텐츠다.
특히 장도연, 양세찬, 코드쿤스트, 허영지 등 센스 넘치는 입담을 통해 커플들의 찐 연애에 공감과 일침을 더해줄 MC들의 합류도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이재석은 "일반인 출연자 분들과 연령대가 크게 차이 나지 않는 분들로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양세찬은 여성 연예인들이 호감을 자주 느낀다고 하더라. 나도 들은 이야기다. 인기가 있다면 뭔가 갖추고 있는 분이라고 생각했다. 장도연 경우 전형적으로 연애를 글로 배운 스타일이다. 녹화할 때 연애 관련 자료를 가장 많이 갖고 오는 MC다. 두 사람은 개별 장점 외에도 케미스트리가 정말 뛰어났다.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아 줄 수 있는 MC라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재석은 코드쿤스트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예능에 자주 노출되지 않았지만, 입담이 뛰어나다고 생각했다. 길게 만나는 연애를 자주 해왔는데, 그런 과정에서 생기는 고민들을 공감할 수 있을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이재석은 "감수성뿐만 아니라 재치와 공감 능력이 뛰어났다. 정말 예리하더라. 분석가 스타일이다. 앞으로 예능을 계속한다면 다크호스가 될 것 같다"라며 "네 사람 모두 프로그램 취지에 공감하고 몰입하더라. 섭외를 잘했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카카오TV]
이재석 PD | 체인지 데이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고현정, 물오른 동안 미모…홀쭉해진 V라인 눈길
- 지수 숙소 성폭력 피해자 인터뷰 '충격'
- 지디♥제니, 알고보면 열렬한 럽스타그램 흔적
- 아미, 식인 고백 후 성폭력 체포 '최악의 스타'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