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최유정, MC꿈나무 등극.."일에 겁 많은 편, 촬영하니 좋았다"

2021. 5. 12. 14: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 및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이 '빵빵한' MC로 거듭났다.

최유정은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올더케이팝 웹 예능 '빵에 진심인 편' 마지막 회에서 그동안 먹었던 빵들을 돌아보며 행복한 작별 인사를 나눴다.

이날 '빵진심' 방송에서 최유정은 위키미키 멤버들과 함께하는 '빵순잔치'를 즐겼다. 그는 직접 먹어본 빵들을 멤버들과 맛있게 나눠먹고, 귀여운 선물을 걸고 다양한 게임을 펼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최유정은 프로그램을 마치며 "일하는 데 있어서 겁이 많은 편이라 새로운 시작에 앞서 걱정이 많았다"라며 "(막상) 촬영을 했는데 너무 좋았다. 내가 생각보다 이 프로그램을 많이 좋아했던 것 같다"라는 애틋한 소감을 전했다.

최유정은 '빵진심' MC를 맡아 유쾌한 진행은 물론 빵을 향한 애정과 진심 가득한 리액션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자랑했다. 전국 각지의 수십 개의 빵을 맛보며 다채로운 표현과 감탄사로 보는 이들을 만족시켰고, 게스트들과도 남다른 케미를 선보여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특히 최유정은 먹방 뿐만 아니라 직접 베이킹에도 도전했다. 손수 만든 샌드위치를 들고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는 뛰어난 창의력으로 호평받았다.

한편 최유정은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시즌3에 출연 중이다.

[사진 = '빵에 진심인 편'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