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유재석, 부루마불 추억 소환.."초등학교 때 정말 많이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유재석이 부루마블 게임에 대한 추억을 들려준다.
12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록'이 'N주년' 특집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본 방송에 앞서 영상이 공개됐다.
유재석은 이상배 대표에게 "올해 부루마불 40년 된 것이 맞냐? 제가 초등학교 3,4학년 때쯤 이 게임이 나와서 정말 무지하게 했다. 우리 집에는 없었는데 친구네 집에 있었다. 친구네 집에 가서 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퀴즈' 유재석이 부루마블 게임에 대한 추억을 들려준다.
12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록’이 ‘N주년’ 특집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본 방송에 앞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40년 차 보드게임 부루마불 개발자 이상배 대표가 출연했다.
유재석은 이상배 대표에게 “올해 부루마불 40년 된 것이 맞냐? 제가 초등학교 3,4학년 때쯤 이 게임이 나와서 정말 무지하게 했다. 우리 집에는 없었는데 친구네 집에 있었다. 친구네 집에 가서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배 대표는 환하게 웃으며 “정말이냐”라고 되물으며 뿌듯해했다.
이상배 대표는 “게임 판부터 비행기까지 하나하나 그림을 그려서 만들고 생산 설비인 금형 도면까지 스스로 제작했다”라고 말했다.
"왜 서울올림픽이 가장 비싼 지 궁금하다"는 유재석의 질문에 이 대표는 “당연히 우리나라 게임이니까. 그리고 그 당시 81년도에 서울올림픽이 확정된 시기였다”고 설명했다. 이에 유재석은 “오랜만에 대표님하고 옛 이야기를 하네요”라며 흐뭇해 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록’ 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ㅣtvN ‘유퀴즈 온 더 블록’ 영상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수민 아나운서, SBS 떠난다...“최근 사표 제출”[공식]
- 박신영, 자필사과문 "제게도 명백한 과실...고인 비난 멈춰달라"
- 강수지 “과거 ♥김국진 고백 거절, 방송 불편할까봐”(‘불청’)
- 한혜진, 브랜드 뮤즈 발굴...`뮤즈강림` 17일 첫 공개
- 이윤지, 무슨일? "잘난척 하면서 결국…진짜 미안해 아가"
- 소속사, 거듭 피력 “‘8억 갈취 피해’ 김준수는 명백한 피해자입니다” - 스타투데이
- 엄태구, 예능 자괴감 고백…“일상적 대화 잘 못해 답답”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반 등산파’ 차승원, 지리산 등산 제안…“평생 있을까 말까 한 일” (‘삼시세끼’) - 스타투
- 전현무 “철가방 요리사 내 동생” 애정 뿜뿜(톡파원) - 스타투데이
- 1650만 팔로워 먹스나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