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만의 개성으로 승부"..블리처스, 패기 넘치는 가요계 출사표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블리처스가 패기있는 모습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12일 오후 7인조 보이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의 첫 EP 'CHECK-IN'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첫 EP 'CHECK-IN'은 블리처스로서 처음 시작하는 여행의 시작을 알린다.
한편, 블리처스의 첫 EP '체크인'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오후 7인조 보이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의 첫 EP 'CHECK-IN'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우조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블리처스는 'Blitz'라는 사전적 의미 그대로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포부를 담아냈다.
리더 진화는 "데뷔를 바라보고 연습을 했을 때는 '막연히 오겠지'라고 생각했던 날인데 그날이 오늘이 됐다. 떨리지만 그만큼 설렌다. 멤버들도 같은 마음일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설레는 데뷔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브리드 어게인(Breathe Again)'은 '반드시 다시 만나 같은 공간에서 마음껏 숨 쉬며 실컷 뛰노는' 너무나 당연하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모든 사람의 염원을 담았다. 20여 년 전의 힙합 스타일을 재해석해 10대에게는 신선함을 30대 이상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진화는 "세대가 달라도 같은 메시지에 공감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샤는 "제목 그대로 마음 편히 숨 쉬는 것, 모여서 이야기하는 것 등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자는 염원을 '다시 숨쉬자'는 상징으로 표현해냈다"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안무에도 참여한 진화는 "참여를 했다기보다는 많은 분들이 저희 안무를 보고 따라 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그런 점들을 이야기했다"고 전했다.
4세대 아이돌의 데뷔와 글로벌 활약이 많은 인상을 남기고 있지만 주한은 "감히 다른 훌륭한 팀들과 경쟁한다는 생각을 해본 적은 없다. 누구나 자신만의 매력이 있는 것처럼 저희도 저희만의 개성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겸손하면서도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였다.
멤버 루탄은 "평소에는 어리바리하고 좌충우돌에 약간 부족해 보이지만 본업을 할 때는 섹시한 아이돌이라는 인정을 받고 싶기 때문이다"라며 '본섹돌'이라는 수식어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진화는 "우선 데뷔 이전부터 좋아해 주신 팬분들에게 보답하고 싶다"며 "소소하지만 엄청난 목표도 있다. 거리에서 뜻 밖에 저희의 음악을 들어보고 싶다"는 데뷔 목표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블리처스의 첫 EP '체크인'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X산체스 뭐하고 지내나 봤더니
☞ 딘딘, 어버이날 억대 고급차 선물..그 차네
☞ 김창열, 두 달만 싸이더스HQ 대표 자진 사임 속사정
☞ 강소라, 한의사 남편과..출산 후 근황
☞ 국민 걸그룹 출신 배우, 이혼 '충격'..사유는 고부갈등?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無니코틴' 임영웅 실내 흡연 과태료 10만원? 결국..- 스타뉴스
-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X산체스 뭐하고 지내나 봤더니- 스타뉴스
- 딘딘, 어버이날 억대 고급차 선물..그 차네- 스타뉴스
- 김창열, 두 달만 싸이더스HQ 대표 자진 사임 속사정- 스타뉴스
- 강소라, 한의사 남편과..출산 후 근황- 스타뉴스
- 국민 걸그룹 출신 배우, 이혼 '충격'..사유는 고부갈등?-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