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 불참' 오마이걸 미미, 건강해진 근황.."걱정마 크리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건강해진 근황으로 팬들을 안심시켰다.
12일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마 크리들 아즈아!"라는 글과 사진을 남겼다.
미미는 지난 10일 열린 오마이걸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 건강상 이유로 불참했다.
한편 오마이걸의 타이틀곡 '던 던 댄스(DUN DUN DANCE)'는 다채로운 보컬 하모니와 중독적인 훅이 돋보이는 누 디스코 스타일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건강해진 근황으로 팬들을 안심시켰다.
12일 미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걱정마 크리들 아즈아!”라는 글과 사진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미미는 뱅헤어 반묶음 머리로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두 검지로 볼을 찔러 애교 있는 자세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다양한 포즈를 취해 건강미를 발산했다.
이를 본 팬들은 “아프지 말아요”, “아자아자”, “걱정하지 말라고 하니 한시름 놓여요” 등 걱정하는 댓글을 남겼다.
미미는 지난 10일 열린 오마이걸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 건강상 이유로 불참했다.
한편 오마이걸의 타이틀곡 ‘던 던 댄스(DUN DUN DANCE)’는 다채로운 보컬 하모니와 중독적인 훅이 돋보이는 누 디스코 스타일 곡이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미미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수민 아나운서, SBS 떠난다...“최근 사표 제출”[공식]
- 박신영, 자필사과문 "제게도 명백한 과실...고인 비난 멈춰달라"
- 강수지 “과거 ♥김국진 고백 거절, 방송 불편할까봐”(‘불청’)
- 한혜진, 브랜드 뮤즈 발굴...`뮤즈강림` 17일 첫 공개
- 이윤지, 무슨일? "잘난척 하면서 결국…진짜 미안해 아가"
- 전현무, 이장우 먹방 릴레이에 “장소만 바뀌었지 계속 먹는 건 똑같아” (‘나혼산’) - 스타투
- 코드 쿤스트 “이장우가 안 해본 것? 다이어트”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소속사, 거듭 피력 “‘8억 갈취 피해’ 김준수는 명백한 피해자입니다” - 스타투데이
- 엄태구, 예능 자괴감 고백…“일상적 대화 잘 못해 답답”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반 등산파’ 차승원, 지리산 등산 제안…“평생 있을까 말까 한 일” (‘삼시세끼’) - 스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