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대박부동산' OST 발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2021. 5. 12. 14: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5군단뮤직 제공


장나라가 3년 만에 가수로 돌아온다.

장나라가 현재 출연 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OST 참여를 알리며 가수로 깜짝 컴백한다.

장나라는 12일(오늘) 저녁 6시 ‘대박부동산’ OST 4번째 곡인 ‘DAYDREAM(백일몽)’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장나라가 부른 ‘DAYDREAM(백일몽)’은 누군가를 생각하면서 현실과 상상에서 혼란스러워하는 홍지아의 심경을 백일몽 가사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장나라의 청량한 보이스와 짙은 호소력이 돋보이는 신곡이다.

‘DAYDREAM(백일몽)’은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김제이미가 작곡에 참여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경쾌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여기에 장나라의 러블리한 가창이 더해져 완벽한 삼위일체를 이루며 극의 몰입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2001년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 앨범으로 연예계 데뷔한 장나라는 ‘고백’, ‘4월 이야기’, ‘Sweet Dream’, ‘나도 여자랍니다’ 등의 히트곡을 배출하며 믿고 듣는 가창력의 소유자로 인정을 받았다. 연기에 매진하면서도 틈틈이 드라마 ‘동이’, ‘동안미녀’, ‘미스터백’,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에도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이번 ‘대박부동산’ OST ‘DAYDREAM’은 장나라가 3년 만에 선보이는 노래로, 2막에 접어든 ‘대박부동산’의 서사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장나라 소속사 라원문화 측은 “장나라는 오랜만에 OST로 팬분들에게 인사를 건네게 된 만큼 틈나는 대로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며 최선을 다했다”라는 말과 함께 “서늘하고 차가웠던 퇴마사 홍지아의 카리스마를 살짝 내려놓은 장나라의 맑은 음성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DAYDREAM’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나라는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에서 ‘귀신들린 집’ 매매 전문 ‘대박부동산’ 사장이자 퇴마사지만, 엄마의 원귀는 20년째 퇴마시키지 못하고 있는 홍지아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인생캐 열연을 펼치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은 매주 수·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