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김우빈 커피차 선물에 윙크 발사.."우빈아 고마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이경이 김우빈의 커피차 선물에 윙크로 인사했다.
12일 이이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빈아 고마워. 영화 #645 파이팅"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보라색 운동복을 입고 커피차 앞에 서 있다.
이이경은 '6/45 모든 스태프, 배우 여러분 응원합니다. 건강하게 촬영하세요! 특히 톱스타 이이경 파이팅! -김우빈 드림'이라고 적힌 현수막을 가리키며 윙크, 김우빈에 인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이경이 김우빈의 커피차 선물에 윙크로 인사했다.
12일 이이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빈아 고마워. 영화 #645 파이팅”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보라색 운동복을 입고 커피차 앞에 서 있다. 이이경은 ‘6/45 모든 스태프, 배우 여러분 응원합니다. 건강하게 촬영하세요! 특히 톱스타 이이경 파이팅! -김우빈 드림’이라고 적힌 현수막을 가리키며 윙크, 김우빈에 인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파이팅~”, “보라색 너무 잘 어울려”, “두분 우정 좋아요", "더운데 고생 많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방송된 KBS2 드라마 '학교 2013'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한편 이이경은 영화 ‘6/45’ 촬영에 한창이다. ‘6/45’은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 버린 57억 1등 당첨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 간의 코믹 접선극이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 이이경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수민 아나운서, SBS 떠난다...“최근 사표 제출”[공식]
- 박신영, 자필사과문 "제게도 명백한 과실...고인 비난 멈춰달라"
- 강수지 “과거 ♥김국진 고백 거절, 방송 불편할까봐”(‘불청’)
- `노는 브로` 조준호 "출연 이유? 당시 백수였다…즐겁게 촬영 중"
- `대한외국인` 허영지 "아이돌 연애? 휴대폰 압수 당해도…"
- ‘47세’ 전현무, 결혼하고픈 마음...알고리즘에 들통 - 스타투데이
- 전쟁에 대한 서늘한 분석…`세상에서 가장 짧은 전쟁사`
- “핼쑥해져” 곽튜브, ‘이나은 옹호 논란’ 마음고생 인정 - 스타투데이
- 슈, 또 오열...알고보니 나르시시즘 [★SNS] - 스타투데이
- 전현무 “현재 고정 10개...안 하면 할 게 없어”(‘나혼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