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선데이토즈, '애니팡' 이용자와 결식아동 식사 지원

이원희 2021. 5. 12. 11:5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애니팡2', '애니팡3' 이용자들과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결식아동들의 아침 식사 지원을 위한 행사로 2개 게임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설정된 목표를 달성하면 선데이토즈가 조식 비용을 기부하는 구조로 진행된다. 선데이토즈의 기부금은 성남 소재 초등학교와 중학교 등 4개 학교의 결식 아동 40명에게 6개월 동안의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2개 게임 중 첫 주자로 나서는 '애니팡2'는 5월12일부터 5월18일까지 2000만 개의 하트를 사용하는 '사랑의 2000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애니팡3'는 2500만 개의 하트를 사용하는 '사랑의 모금함' 이벤트를 5월19일부터 5월25일까지 진행, 결식아동 지원에 나선다. 특히 게임에서 자동으로 생성되는 하트를 사용하는 퍼즐 플레이 등으로 누적 개수를 집계하는 이들 이벤트는 이용자가 모두가 사회공헌에 참여하고 체험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성빈 이사는 "하루 평균 이용자와 플레이 건수를 감안할 때 이번 행사의 목표치는 조기에 달성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학생은 물론 부모님과 선생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릴 의미 있는 이벤트에 걸맞은 최선의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결식아동들을 지원하는 선데이토즈의 '애니팡2', '애니팡3' 이벤트는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