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나인 1호 걸그룹' 블링블링, 타이틀곡 'Oh MAMA' 손가락 안무 스포일러 '궁금증 UP'
[스포츠경향]
메이저나인의 첫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신곡 포인트 안무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컨트라스트)’의 타이틀곡 ‘Oh MAMA(오 마마)’ 포인트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Oh MAMA’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신곡 안무의 일부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절도 있는 손의 움직임에 엄지와 새끼 손가락을 번갈아 치켜세우는 포인트 안무가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데뷔 활동을 통해 풋풋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블링블링은 ‘Oh MAMA’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블링블링 미니 1집 ‘CONTRAST’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G.G.B(지지비)’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대비’에 초점을 맞춰 블링블링의 쿨하고 시크한 모습과 여성스럽고 새침한 매력을 모두 담아냈다.
블링블링은 타이틀곡 ‘Oh MAMA’를 통해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을 내뿜으며, 개성 넘치는 보컬과 랩 및 화려한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Dark(다크)’&‘Light(라이트)’ 두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한 블링블링은 타이틀곡 포인트 안무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선보일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에도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블링블링 미니 1집 ‘CONTRAS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황영웅, ‘더글로리’ 손명오 같아···약한 친구만 괴롭혀” (실화탐사대)
- ‘42세’ 아이비 “결혼? 글렀다, 속 썩을 바엔 안할 것”
- BTS 지민 “눈물 셀카, 다이어트 중 밥 먹어...인공 눈물 연출” (홍김동전)
- 유아인 공개사과 도루묵 만든 김송의 ‘눈치없음’
- ‘33세’ 아이린, 03년생 강사에 격세지감 “초등학생이었다고?”
- “얼굴이 제니가 아냐” 오윤아, 셀카 찍다 현타
- “‘남에게 폐 끼치지 않았다’는 유아인 주장, 변호사 조력 받은 듯”(투머치토커)
- 차은우, 톱스타는 바빠 “촬영 비는 날짜 없다···꽃 구경 하고파”
- ‘4월 결혼’ 이승기 “성공보다 행복 고민하는 시기”
- [스경연예연구소] 두 번 울리는 TV ‘치유예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