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몬테' 최여진, 경성환과 끝내나..이혼 합의서 받고 분노[★밤TView]

여도경 기자 2021. 5. 11. 20: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최여진이 경성환에게 이혼 합의서를 받고 분노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는 오하라(최여진 분)가 황가흔(이소연 분) 정체를 알고 정신 착란을 겪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오하라는 아들 차훈(장선율 분) 휴대전화를 통해 황가흔이 고은조(황가흔 원래 신분)라는 사실을 알아챘다.

차선혁은 오하라와 이혼하기 위해 오하라 아버지 오병국(이황의 분)이 시키는 대로 오하라와 함께 전시회에 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여도경 기자]
/사진=KBS 2TV '미스 몬테크리스토' 방송화면 캡처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최여진이 경성환에게 이혼 합의서를 받고 분노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는 오하라(최여진 분)가 황가흔(이소연 분) 정체를 알고 정신 착란을 겪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오하라는 아들 차훈(장선율 분) 휴대전화를 통해 황가흔이 고은조(황가흔 원래 신분)라는 사실을 알아챘다. 충격받은 오하라는 촬영 준비 중 뛰쳐나갔다.

차를 몰고 가던 오하라는 황가흔이 자신에게 했던 말들을 떠올렸다. 과거 황가흔은 오하라가 자신의 뺨을 때리자 똑같이 때리며 "맞아보니까 느껴져? 때릴 땐 몰랐겠지. 그 고통이 뼛속까지 전해지는지. 너 같은 인간은 똑같이 맞아봐야 알아. 넌 사람도 아니야"라고 한 적 있다.

차를 세운 오하라는 환각까지 겪었다. 오하라는 "은조가 살아돌아왔어. 나한테 복수하려고 고은조가 살아 돌아왔어"라고 중얼거리다 옆 자리에 앉아있는 고은조 환각을 봤다.

고은조는 "하라야. 이제 알았어? 내가 은조라는 거 알려주려고 네가 잊은 기억까지 소환해줬잖아"라며 "내 아이, 내 아빠, 선혁 오빠(경성환 분)까지 다 뺏어갔잖아. 어떻게 내가 죽을 수 있어. 나 절대 못죽어너한테 뺏긴 거 다 되돌려 받을 거야. 내놔. 내놓으라고"라며 오하라 목을 졸랐다. 오하라는 스스로의 목을 조르며 차 밖으로 넘어지며 의식을 잃었다.

이후 오하라는 점점 더 예민해졌다. 차선혁은 오하라와 이혼하기 위해 오하라 아버지 오병국(이황의 분)이 시키는 대로 오하라와 함께 전시회에 갔다. 차선혁은 전시회에서 오하준(이상보 분)과 황가흔이 다정하게 있는 걸 봤고 차선혁의 표정은 굳어갔다. 이를 본 오하라는 분노했다.

집에 온 오하라는 "황가흔이 은조라는 거 알지도 못하면서 어떻게 그 심장은 은조한테만 뛰는 거야. 왜 내가 아닌 거야. 왜"라며 옷을 찢었다. 그때 차선혁이 보낸 이혼 합의서가 도착했다. 오하라는 "기어이 고은조한테 가겠다?"며 더 분노했다.

[관련기사]☞ '無니코틴' 임영웅 실내 흡연 과태료 10만원? 결국..
딘딘, 어버이날 억대 고급차 선물..그 차네
김창열, 두 달만 싸이더스HQ 대표 자진 사임 속사정
이지혜, 과로로 입원..'갑자기 컨디션 난조, 안정 우선'[종합]
강소라, 한의사 남편과..출산 후 근황
국민 걸그룹 출신 배우, 이혼 '충격'..사유는 고부갈등?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