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이재진, 43살에 찾은 피앙세.."어른스러운 가장 될 것" [종합]

장우영 2021. 5. 11. 18: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1일 YG엔터테인먼트는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재진은 젝스키스 멤버로도 알려졌지만 동생 이은주가 양현석과 결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1일 YG엔터테인먼트는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한 이재진은 이와 함께 결혼을 앞둔 마음을 담은 글도 전했다.

이재진은 “항상 따뜻한 응원으로 오랜 기간 동안 곁을 지켜주신 팬분들에게 가장 먼저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재진은 “1997년 만 18세인 어린 나이에 젝스키스로 데뷔해 어느덧 40대 초반이 되었고, 얼마 전 한 여성 분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 코로나19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어,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고 양가 가족끼리 간소하게 식사로 대신할 예정입니다”고 덧붙였다.

이재진은 “다시 한번 한없이 부족한 저에게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친형제 같이 챙겨주고 마음 써준 멤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라며 “이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으니,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며 책임감 있고 어른스러운 가장이 되도록 노력하며 살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재진은 1997년 젝스키스 1집 ‘학원별곡’을 통해 데뷔했다. ‘학원별곡’, ‘사나이 가는 길’, ‘로드 파이터’, ‘컴백’, ‘커플’, ‘기사도’ 등의 히트곡을 냈고, 2000년 팀이 해체된 뒤 솔로 가수로 데뷔해 ‘더블 제이’, ‘충전’, ‘고백’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이재진은 젝스키스 멤버로도 알려졌지만 동생 이은주가 양현석과 결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재진의 동생 이은주는 2010년 양현석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