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리게스 '분노'..로페스, 결별 한달 만에 애플렉과 재회에 충격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2021. 5. 11. 16: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제니퍼 로페스. Getty Images코리아


메이저리그 슈퍼스타였던 알렉스 로드리게스가 지난달 파혼한 제니퍼 로페스가 벤 애플렉과 재회한 소식에 큰 충격을 받았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11일 “로드리게스는 로페스가 애플렉과의 재회 소식에 큰 충격을 받았다. 슬픔과 화를 나타냈다”고 전했다.

로드리게스는 지난 4년간 연인 관계로 지내온 로페스와 지난달 결별했다. 이들은 약혼 2년 만에 남남이 됐다.

결별 한 달도 되지 않아 로페스쪽에서 열애설이 흘러나오자 로드리게스는 충격을 받았다. 로페스는 과거 약혼을 했던 애플렉과의 만남이 잇달아 포착됐다. 이 매체는 10일 로페스와 애플렉이 미국 북서부 몬타나의 고급 스키장에서 함께 시간을 보낸 것이 목격됐다며 두 사람이 함께 자동차를 타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들이 함께 찍힌 사진은 벤 애플렉의 자택이 있는 근처에서 촬영된 것으로, 벤 애플렉은 운전석에, 제니퍼 로페스는 조수석에 탄 모습이었다.

몬타나에서 함께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은 개인 제트기를 타고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돌아왔으며, 비행기 앞에서 손을 꼭 잡은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됐다.

앞서 지난달 말 벤 애플렉이 로페스가 타고 있던 고급 밴에서 내리는 모습이 목격된 후 1주일 만에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또 다시 포착된 것.

두 사람이 함께 찍힌 사진은 2002년 약혼했던 두 사람이 2004년 결별한 이후 이번이 17년 만에 처음이다.

로페스와 애플렉은 ‘베니퍼’라는 애칭으로 불렸던 커플로, 2002년에 약혼했으며 2003년 결혼식을 연기하고 2004년 1월 공식 결별을 선언한 바 있다.

이들의 사진이 공개된 후 한 소식통은 “로페스는 벤 애플렉과 며칠을 함께 보냈다. 두 사람은 강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다. 모든 것이 빠르고 격렬하게 진행됐지만 로페스는 행복하다”고 전했다.

애플렉은 로페스와 2004년 결별 후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가너와 만나 2005년 결혼했으나 10년 간의 결혼 생활 끝에 2015년 이혼을 발표했다. 이후 에플렉은 16세 연하 배우 아나 드 아르마스와 교제했으나 지난 1월에 열애 1년 만에 결별했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