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스매시 레전드' 신규 캐릭터 '스노우' 출시

생활경제부 입력 2021. 5. 11. 15: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라인게임즈는 개발 관계사 5민랩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스매시 레전드’의 정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새로운 레전드 ‘스노우’가 추가됐다, 이 캐릭터는 뛰어난 회피 및 돌진 성능을 가진 암살자 클래스로, 경직을 무시하고 전방으로 돌진하는 궁극기를 통해 화려한 콤보 연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와 함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매시패스’의 두 번째 시즌인 ‘어둠에 맞서 싸워라!’가 시작됐다.

여기에 7번째 모드인 ‘수확 전쟁’ 및 신규 맵 ‘마법 콩밭-마법의 시간’도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주말 한정된 시간 동안 열리는 ‘수확 전쟁’ 모드는 다양한 종류의 ‘만드라고라’를 처치하며 점수를 획득하는 동시에 다른 유저들을 공격해 상대방의 득점을 견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스매시 레전드’는 쉽고 간단한 조작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액션 PvP게임이다. 멀티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과 스팀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번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총 13종의 언어를 제공해 해외의 다양한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