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사는 맛' 미리 듣기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입력 2021. 5. 11. 13: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린브랜딩 제공


양지은이 보이스 티저를 공개하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11일 린브랜딩은 공식 SNS 등을 통해 양지은 정식 데뷔 싱글 ‘사는 맛’ 보이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는 맛’ 보이스 티저는 양지은의 전매특허라 평가받는 한 서린 목소리가 담겨 있어 듣는 이들에게 깊고 진한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단 네소절만으로도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묵직하고 진정성 넘치는 보컬은 감동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보이스 티저에는 ‘사는 맛’ 가사 일부가 공개돼 더욱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양지은이 조영수 프로듀서와 만난 자리에서 ‘사는 맛’을 처음 듣고 감동받아 폭풍 눈물을 흘린 사실을 뒷받침하듯, “오~ 세월에 늙어지면 추억에 산다는데”, “오~ 내 생애 봄날 그때가 바로 오늘이야” 등 진심이 담긴 절절한 감성의 가사들은 가슴 깊이 여운을 남긴다.

정식 데뷔를 약 3일 남겨두고 있는 양지은은 보이스 티저를 통해 다시 한번 완벽한 가창력과 음색을 선보이며 ‘사는 맛’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양지은의 데뷔 싱글 ‘사는 맛’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