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출신 조이현, '여자플러스4' MC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현이 예능 MC로 돌아온다.
가수 겸 배우 조이현이 SBS FiL 새 예능프로그램 '평생동안 여자플러스 시즌4'(이하 여자플러스4) MC로 합류, 배우 김성령과 박효주, 장영란, 김민정과 호흡을 맞춘다.
남다른 예능 센스를 발휘해온 조이현이 '여자플러스4'를 통해 첫 예능프로그램 MC에 도전하는 만큼 시청자의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조이현이 MC로 합류한 '여자플러스 4'는 5월 27일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현이 예능 MC로 돌아온다.
가수 겸 배우 조이현이 SBS FiL 새 예능프로그램 ‘평생동안 여자플러스 시즌4’(이하 여자플러스4) MC로 합류, 배우 김성령과 박효주, 장영란, 김민정과 호흡을 맞춘다. ‘여자플러스’ 시리즈는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 프로그램으로 방송됐다.
걸그룹 다이아 출신인 조이현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MC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뽐냈다. 또한 KBS2 ‘트롯 전국체전’ 강원 코치로 출연, 센스 있는 리액션은 물론, 참가 선수들을 향한 응원과 조언을 건네며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 OCN ‘애간장’ ,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영화 ‘해피 투게더’ , ‘올레’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올려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보이그룹 BAE173의 프로듀서까지 맡으며 올라운더의 면모를 선보여 대중을 만나고 있다.
남다른 예능 센스를 발휘해온 조이현이 ‘여자플러스4’를 통해 첫 예능프로그램 MC에 도전하는 만큼 시청자의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조이현이 MC로 합류한 ‘여자플러스 4’는 5월 27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AY컷] 줄리엔강, 여자친구 공개
- [단독] ‘인민정과 재혼’ 김동성, 양육비 감액 소송 제기
- [종합] 박신영, 사망 교통사고 연루→SNS 비공개
- 채림, 화장품 브랜드 CEO 새출발
- 티아라 큐리 “‘아육대’ 아이돌 커플, 티나” 목격담 공개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