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김희철-김동준-유병재 하차 "새 시즌 재정비"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맛남의 광장'이 새 시즌에 돌입한다.
11일 SBS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맛남의 광장'이 여름 시즌을 대비해 재정비를 논의 중"이라며 "일부 출연진은 협의 하에 마지막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기존 멤버였던 김희철과 김동준 그리고 유병재가 '맛남의 광장'을 떠나게 됐다.
수장 백종원을 비롯해 양세형 김동준 김희철이 고정 멤버로 함께했으며 지난해 8월 유병재가 새롭게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맛남의 광장’이 새 시즌에 돌입한다.
11일 SBS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맛남의 광장’이 여름 시즌을 대비해 재정비를 논의 중”이라며 “일부 출연진은 협의 하에 마지막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기존 멤버였던 김희철과 김동준 그리고 유병재가 ‘맛남의 광장’을 떠나게 됐다. 새로운 멤버는 현재 미확정이다.
‘맛남의 광장’은 2019년 9월 추석 특집으로 파일럿 방송 당시 공익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호평을 받으며 그해 12월 정규 편성 됐다. 수장 백종원을 비롯해 양세형 김동준 김희철이 고정 멤버로 함께했으며 지난해 8월 유병재가 새롭게 합류했다. 파일럿부터 프로그램을 이끌어온 이관원 PD가 떠난 2월부터 박소현 PD 체제로 진행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AY컷] 손예진, 송윤아와 달달한 눈 맞춤 “그냥 너무 좋다”
- [종합] 박신영, 사망 교통사고 연루→SNS 비공개
- [DA:이슈] 서예지=인기투표 1위, ‘백상예술대상’ 딱딱할 판 (종합)
- 채림, 화장품 브랜드 CEO 새출발
- [TV체크] ‘밥심’ 박선주 “♥강레오와 이혼?NO…우리 방식대로 행복”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