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X이승기X이승엽 골프 예능 '편 먹고 공치리', 7월 방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와 국내 대표 OTT 서비스 웨이브(wavve)가 함께 하는 신규 골프 예능 프로그램 골프 혈전 '편 먹고 072(공치리)'(이하 '편 먹고 공치리')가 베일을 벗었다.
연예계에서 이름난 골프광 이경규, 이승기, 이승엽이 뭉친다는 사실로 일찌감치 화제가 된 '편 먹고 공치리'는 세 명의 MC가 각각 편을 먹고 삼파(par)전 골프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와 국내 대표 OTT 서비스 웨이브(wavve)가 함께 하는 신규 골프 예능 프로그램 골프 혈전 ‘편 먹고 072(공치리)’(이하 ’편 먹고 공치리‘)가 베일을 벗었다.
연예계에서 이름난 골프광 이경규, 이승기, 이승엽이 뭉친다는 사실로 일찌감치 화제가 된 ‘편 먹고 공치리’는 세 명의 MC가 각각 편을 먹고 삼파(par)전 골프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제목 속 ’공치리‘는 ‘공을 친다’는 뜻과 함께, 아마추어에겐 꿈의 스코어인 72타를 달성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대결 결과에 따라 놀랄 만한 상과 벌칙이 있어 뜨거운 진검승부가 예상된다.
먼저 연예계 골프의 선두주자 이경규는 ‘편 먹고 공치리’를 통해 구력 30년 차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2008년, 최초의 골프 예능 ‘골프의 신’으로 골프 붐을 일으켰던 그가 10여 년이 흐른 지금도 신이라 불릴 만한지, 현재 그의 실력은 베일에 싸여 있다. ‘편 먹고 공치리’를 통해 녹슬지 않은 베테랑의 면모를 드러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노래, 연기, 예능 등 못하는 게 없는 영골퍼 이승기의 실력도 관심을 끈다. 2년 차 짧은 구력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실력으로 연예계 대표 골퍼로 급성장 중이다. 그는 작년 1월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만난 골프여제 박세리에게 ‘프로선수도 가능할 스윙’이라고 인정받은 바 있다.
이어 국민타자 이승엽이 예능 프로그램 첫 고정 출연으로 숨겨진 골프 실력을 선보인다. 야구 은퇴 당시 “이제 마음껏 골프를 치고 싶다”라고 밝힐 정도로 골프를 좋아한다는 이승엽은 시원한 왼손 스윙으로 정교한 타격과 장타 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첫 촬영을 앞둔 세 사람의 신경전도 만만치 않다. 이경규는 “누구와 편을 먹어도 자신 있다”며 이기기 위한 특훈에 돌입했고, 이승기 또한 바쁜 일정을 쪼개 골프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이승엽은 제작진 미팅 당시 “(이경규를) 직접 만나서 대결하기 전까지만 골프의 신으로 여기겠다”라고 밝혀 불꽃 튀는 자존심 대결을 예고했다.
열혈 골퍼 이경규, 이승기, 이승엽이 프로 골프 선수, 연예계 골프 고수들과 함께 편 먹고 대결하는 골프 혈전 ‘편 먹고 공치리’는 7월 초 방송된다.
trdk0114@mk.co.kr
이경규, 이승엽, 이승기. 사진l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신영, 교통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사망..."유족에 깊은 사죄"[전문]
- 강다니엘 "나는 가만히 있는데 공격 많이 받아왔다"(`반말인터뷰`)
- 박탐희 “14년차 초현실 부부, 남편과 스킨십 無”(‘동상이몽2’)
- 태연, 태민 신곡 피처링 참여
- ‘밥심’ 곽정은 “무조건 걸러야 하는 연인? 지나치게 통제하는 사람"
- ‘편스토랑’ 김재중 “부모님께 카드 드려, 제발 많이 쓰셨으면” - 스타투데이
- 음성박물관 건립 청신호…타당성 사전 평가 통과
- ‘이친자’ 한석규X채원빈, 평범하게 살 수 있나? - 스타투데이
- “♥경은이랑 먹으려고 했는데”…유재석, 김석훈과 맛집 웨이팅(‘놀뭐’) - 스타투데이
- “뉴진스는 절대 죽지 않아”...‘하이브 풋옵션 통보’ 민희진, 의미심장 SNS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