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진구 "'태후' 이후 사나이병 걸려..추워도 참고 아파도 티 못 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진구가 '사나이병'에 걸렸다며 남다른 고충을 밝혔다.
오는 11일 저녁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4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진구가 그동안 숨겨왔던 끼와 입담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진구는 "그동안 묵직한 상남자 이미지의 역할만 맡다 보니 어느 순간 '사나이병'이 생겼다"고 전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진구가 '사나이병'에 걸렸다며 남다른 고충을 밝혔다.
오는 11일 저녁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4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진구가 그동안 숨겨왔던 끼와 입담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진구는 "그동안 묵직한 상남자 이미지의 역할만 맡다 보니 어느 순간 '사나이병'이 생겼다"고 전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특히 병원에 가서 아픈 티를 못 낸다"며 "솔직히 주사가 안 무섭지는 않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는데, 덧붙여 "추울 때도 난로 옆에 가고 싶지만 괜찮다고 말하면서 참는다"며 '사나이병'의 고충을 공개했다고.
또한 김은숙 작가의 작품 '태양의 후예'에서 서상사 역할로 이름을 알린 진구는 캐스팅 일화를 전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는 "당시 작품 때문에 요리를 배우고 있던 중 어느 날 김은숙 작가가 '우리 사무실에 손님들이 오시기로 했는데 요리 좀 해주면 안 되냐'고 부탁하셨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그때 제일 자신 있는 요리가 비빔국수여서 국수를 대접했고, 이후 농담으로 '비빔국수 때문에 캐스팅된 거'라고 말씀하시더라"며 뜻밖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고.
이에 더해 진구는 '태양의 후예'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총 쏘는 씬을 찍어야 하는데 그리스에서 촬영 중이라 장난감 총밖에 구할 수 없었다" 최대한 화면을 클로즈업해달라고 부탁해 진짜 총인 것처럼 연기를 해냈다고. 이내 장난감 총 하나만으로 어색함 없이 총 쏜 후 반동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감독을 대만족 시켰다는 후문.
뼛속까지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 진구의 '꿀잼 토크 박스'는 11일 화요일 저녁 10시 40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활고 탈출' 슬리피, 수억 원대 롤스로이스 줘도 안 바꿀 애마 자랑
- 고은아, 집 불시 습격한 미르에 격노 "남자랑 있었으면 어쩔 뻔 했어"
- 김민경 "7만원에 서울 상경, 생리대 살 돈도 없었다"
-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 권민아, 새벽녘 극단적 선택..피투성이된 채 "비위 상하나? 내가 왜 미쳤는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