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박선주 "♥강레오는 곡성, 나와 딸은 제주도 생활"..별거설의 진실('밥심')

조지영 2021. 5. 11. 0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가 각자의 행복한 삶을 위해 남편 강레오 셰프와 별거 아닌 별거 중인 삶을 고백했다.

특히 박선주는 남편 강레오 셰프와의 별거설에 대해 솔직하게 거침없이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박선주는 "진짜 별거로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남편 강레오는 셰프지만, 그의 꿈과 궁극적인 삶의 목표는 농부다. 어느새 5년차 농부로, 일주일 주기로 전국을 돌아다니며 농사를 짓고 있다. 그 생활을 시작한 지가 3년정도 됐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가 각자의 행복한 삶을 위해 남편 강레오 셰프와 별거 아닌 별거 중인 삶을 고백했다.

10일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 '강호동의 밥심'에는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 국내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연애 전문 방송인 곽정은,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웅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특히 박선주는 남편 강레오 셰프와의 별거설에 대해 솔직하게 거침없이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박선주는 "진짜 별거로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남편 강레오는 셰프지만, 그의 꿈과 궁극적인 삶의 목표는 농부다. 어느새 5년차 농부로, 일주일 주기로 전국을 돌아다니며 농사를 짓고 있다. 그 생활을 시작한 지가 3년정도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딸이 자유분방한 사고를 가졌다. 딸의 자유로운 사고방식을 지켜주고 싶어서 굳이 학교에 가지 않아도 괜찮다고 했고 모든 걸 스스로 결정하라고 했다. 이후에 딸과 성향이 잘 맞는 제주도로 학교를 보냈는데 너무 행복해 했다. 아이가 있어야 할 곳은 제주도라고 느꼈다. 그래서 나는 제주도에서 딸과 함께 지내고 있다. 딸을 보호해야할 의무가 있으니 당연히 제주도에 함께 있어야 한다고 판단했다"고 밝히며 현재 자신과 딸은 제주도에서 거주 중임을 밝혔다.

그러나 이런 박선주의 자유로운 삶이 문제가 됐을까. 곡성에서 농사 짓는 강레오의 상황을 밝힌 후 이 부부에게 수많은 별거설, 이혼설이 불거진 것.

박선주는 "각자 행복한 곳에서 생활하는 것 뿐이다. 그런데 '조만간 이혼한다' '저게 가정이냐' '쇼윈도 부부다'라는 이야기도 나왔다. 스스로가 행복해야 가장 행복한 가정이 된다고 생각된다. 남편이 행복할수록 나는 사실 편하다. 남편과 나는 독립적인 성향이 강해서 전형적인 부부 생활이 몸에 맞지 않는다. 한집에 사는 것보다는 한 마음으로 사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서로의 일을 정말 존중한다"고 남다른 사고관을 털어놨다.

이뿐만이 아니다. 박선주는 김범수, 규현, SG워너비 등 내로라하는 가수를 배출한바, 가수 뿐만 아니라 이병헌, 원빈 등 배우들의 보컬 트레이닝도 맡았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박선주는 "이병헌은 해외 팬미팅에서 노래 부르기에 앞서서 트레이닝을 받았다. 배우들은 캐릭터에 따라서 톤을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 이병헌은 국보급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내가 느린 템포로 말하도록, 세부적인 발성 구조를 교정해줬다"고 답했다.

이어 데뷔 초 드라마 OST를 준비하는 원빈의 트레이닝을 맡았다는 박선주는 "당시 연습실이 없어 자신의 집에서 레슨을 했다"며 원빈과 함께 라면을 나눠 먹던 시절을 추억했다. 이후에 원빈이 드라마 '가을 동화'로 인기 절정을 달리던 시기에 재회했다는 박선주는 "매우 반갑게 재회한 뒤 식사 자리에서 친하게 얘기를 나누니 나중에 기획사 사장님이 눈치 좀 챙기라고 말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고반발' 골프 풀세트 72%할인 10세트 한정판매!
'생활고 탈출' 슬리피, 수억 원대 롤스로이스 줘도 안 바꿀 애마 자랑
고은아, 집 불시 습격한 미르에 격노 “남자랑 있었으면 어쩔 뻔 했어”
김민경 “7만원에 서울 상경, 생리대 살 돈도 없었다”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권민아, 새벽녘 극단적 선택…피투성이된 채 “비위 상하나? 내가 왜 미쳤는데”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 1위!' 만족도 100%~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