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세번째 콘셉트 티저 공개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2021. 5. 11. 0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신성 ‘다크돌’ 픽시(PIXY)가 계속 공개되는 첫 번째 미니앨범 ‘BRAVERY’의 티저 영상으로 추측이 무성했던 이야기의 실마리를 하나씩 풀어가고 있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11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PIXY(픽시) ‘Fairy forest‘의 두 번째 이야기 (Chapter02. Fairy forest“Bravery”)’의 세 번째 콘셉트 티저 영상 ’INSOMNIA‘를 오픈하며 세계관 속 요정들의 다음 이야기를 암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두운 배경에서 누군가가 작은 상자를 든 모습으로 시작한다. 어딘가를 바라보며 불안해하는 듯한 빨간 머리의 요정의 모습과 곤히 자는 요정들의 모습이 상반되어 그녀의 행동이 마녀와 어떤 관계성이 갖고 있는지 한 번 더 생각하게 만든다. 이어 빨간 머리 요정이 이를 다급하게 상자를 숨기고 이를 아는지 모르는지 평온한 다른 요정들의 모습이 갈등의 씨앗으로 작용할 것인지, 이들 사이에 알 수 없는 비밀이 존재하는 것인지, 나비와 상자가 어떤 연관성이 있는 건지 궁금하게 만들며 이야기에 대한 여운을 남겼다.

또한 다급해 보이는 상황과는 다르게 잔잔하고 아름다운 멜로디를 가진 BGM ’INSOMNIA‘는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온다. 퍼포먼스와 강렬한 모습을 보였던 픽시가 영상의 모습처럼 차분하고 청순한 모습까지 선보여 ’콘셉돌‘ 수식어를 차지한 그룹다운 폭넓은 스펙트럼을 과시해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차세대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능력을 증명할 것으로 보인다.

픽시는 앞서 공개된 콘셉트 티저 영상들을 통해서 세계관 두 번째 이야기에 대해 메시지를 하나씩 담아왔으며 마지막 콘셉트 티저 영상에서는 어떤 이야기로 세계관의 서사를 쌓아갈지 주목되고 있다. 이들은 거침없는 퍼포먼스 속에도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노련한 무대 매너로 가요계가 주목하는 ’무대 천재‘로서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선물할지 벌써부터 대중이 열광하고 있다.

한편 글로벌 신성이자 차세대 K-POP 리더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픽시는 자신들만의 확고한 판타지 세계관의 아이덴티티 구축의 분수령이 될 첫 번째 미니앨범 The 1st Mini Album ‘Bravery’를 20일 공개하며 ‘콘셉돌’의 정점으로 픽시 붐을 일으키며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각인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