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양지은, 건강 식품 모델 발탁..광고계 러브콜ing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광고계 블루칩'임을 입증했다.
정식 데뷔 소식을 알리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양지은은 최근 근육 건강 단백질 '코어틴'의 모델로 발탁됐다.
종근당건강 측은 "양지은이 '미스트롯2'에서 보여준 긍정적인 에너지와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근육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TV조선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광고계 블루칩’임을 입증했다.
정식 데뷔 소식을 알리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양지은은 최근 근육 건강 단백질 ‘코어틴’의 모델로 발탁됐다.
양지은은 현재 건강하고 긍정적 이미지는 물론이고 세련되고 완벽한 비주얼 등을 뽐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중. 종근당건강 측은 “양지은이 ’미스트롯2’에서 보여준 긍정적인 에너지와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근육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양지은은 최근 우아하고 품격을 갖춘 비주얼을 자랑하며 생애 첫 뷰티 모델로 발탁되는 것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 대세’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제주도 홍보대사로도 위촉되는 등 광범위한 영역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더불어 양지은 오는 14일 정식 데뷔 싱글 ‘사는 맛’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nyc@osen.co.kr [사진] 종근당 건강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