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향기, 코로나19 완치 "혼자만의 싸움 아닌 모두의 싸움"[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조향기가 완치됐다는 소감을 전했다.
그는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어 모두의 행복한 일상속으로 돌아갈수있길 소망합니다. 그리고 이순간에도 코로나19바이러스와 싸움중인 병상에 계신 분들 건강히 회복되실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늘 생각하는거지만 늘 수고해주시는 의료진 분들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조향기가 완치됐다는 소감을 전했다.
조향기는 11일 자신의 SNS에 "걱정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건강히 회복하여 일상으로 돌아가려고 합니다"라며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 그리고 엄마없이 집에 격리중인 하임이 위해 보내주신 관심과 이모들의 선물들도 잊지않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조향기는 지난달 28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조향기가 출연 중인 JTBC '알짜왕' 측은 "프로그램 출연진, 제작진 전원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향후 제작 일정은 미정”이라고 밝혔다. 확진 판정을 받은 조향기는 자가 격리에 돌입했다.
조향기는 확진 판정을 받은지 2주일여만에 회복했다. 조향기는 "마스크착용.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나 하나 걸리면 끝이아닌 얼마나 많은사람에게 피해를 주고 또 그사람의 일상을 빼앗는건지
알게되었습니다 혼자만의 싸움이아닌 우리모두의 싸움입니다"라고 코로나19의 심각성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조향기는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았다. 그는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어 모두의 행복한 일상속으로 돌아갈수있길 소망합니다. 그리고 이순간에도 코로나19바이러스와 싸움중인 병상에 계신 분들 건강히 회복되실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늘 생각하는거지만 늘 수고해주시는 의료진 분들너무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중대본 발표에 따르면 지난 10일 0시 기준으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463명 늘어 누적 12만7772명이다. 463명은 지난 3월 30일(447명) 이후 41일 만에 최소 수치다.
이하 SNS 전문
걱정해주시고 기도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건강히 회복하여 일상으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 그리고 엄마없이 집에 격리중인 하임이위해 보내주신 관심과 이모들의 선물들도 잊지않겠습니다
평범했던 일상이 너무 그립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하루하루 였습니다
그리고 또 중요한 사실 저는 방송중이라 어쩔수없는 상황이였지만
마스크착용.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나하나걸리면 끝이아닌.
얼마나 많은사람에게 피해를 주고 또 그사람의 일상을 빼앗는건지 알게되었습니다
혼자만의 싸움이아닌 우리 모두의 싸움입니다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어 모두의 행복한 일상속으로 돌아갈수있길 소망합니다.
그리고 이 순간에도 코로나19바이러스와 싸움중인 병상에 계신 분들 건강히 회복되실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늘 생각하는 거지만 늘 수고해주시는 의료진 분들너무 감사합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