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4년차' 박탐희 "남편과 더 이상 스킨십 없다. 육아 때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탐희가 결혼 14년차 부부의 현실적인 모습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14년차 배우 박탐희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박탐희는 "영상보면 다 사랑꾼인 남편들, 정말 저런 남편이 있긴하겠지만 저렇게 많을까 싶다"면서 "내가 진짜 현실부부다. 진짜인 걸 보여주고 싶어 출연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조경이 기자] 배우 박탐희가 결혼 14년차 부부의 현실적인 모습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 14년차 배우 박탐희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박탐희는 “영상보면 다 사랑꾼인 남편들, 정말 저런 남편이 있긴하겠지만 저렇게 많을까 싶다”면서 “내가 진짜 현실부부다. 진짜인 걸 보여주고 싶어 출연했다”고 전했다.
MC 김숙이 “더 이상 남편과 남녀사이 아니다. 스킨십이 없다는 말이 무슨 말이냐”고 질문하자, 박탐희는 “애가 둘이다. 남편에게 손이 갈 시간이 없다. 애 둘 치워주고 닦아주고 하다보면”이라고 답했다.
“가끔 심쿵할 때는 있지 않냐”고 묻자 박탐희는 “놀라서 심쿵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탐희는 절친 김성은과 공동육아를 했다고 전했다. “성은이는 남편이 운동선수라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고 저는 남편이 일중독이다. 1년에 1/3은 외국에 출장을 가 있다. 이로 인해 공동육아를 했다. 아이들 어릴 때 사진을 보면 아빠가 없고 다 우리 둘과 애들만 있다”고 밝혔다.
/조경이 기자(rookero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문제 유출 논란' 연세대 자연계열 논술, 법원서 '무효 가처분' 인용
- 법무법인 지평 새 대표에 김지홍·이행규 변호사
- 서울시, 17일 '손기정마라톤' 개최…'월드컵경기장~가양' 교통 통제
- "따뜻한 시선으로 봐달라"…'라이즈 탈퇴' 승한, 내년 솔로로 복귀한다
- "훼손된 흉상 청소하겠다"…동덕여대 무단침입한 20대 男 체포
- 29CM, 겨울 '이굿위크' 성황…누적 거래액 1100억원
- 강유정 의원, 게임법 개정안 발의…확률 피해 이용자 구제
- 애플 비전프로 한국 상륙…가격은 499만원부터
- 父 성폭력·횡령 혐의에 고개 숙인 아들…'김가네' 사과문 게재
- 삼성전자, '최고상' 4개 등 CES 2025 혁신상 29개 수상